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아구찜맛집 , 도도아구찜

by E2X2 2023. 7. 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아구찜을 시키면 샤브샤브까지 주는

"도도아구찜"


끼니유목민은 오늘도 떠돌아다니다 어르신 손님들이 꽤나 있었던 도도아구찜으로 발길을 옮겨보았습니다.

도도아구찜 내부

도도아구찜은 전남도청 맞은편으로 남악중앙공원 입구에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꽤 넓었습니다ㅎㅎ 테이블이 못해도 10개는 있었고 룸도 따로 준비되어있답니다🤗

룸도 있고 아기의자도 있으니 모임에 완전 제격!

::도도아구찜 메뉴판::

도도아구찜 메뉴판
도도아구찜 메뉴판

저희는 작은사이즈, 보통맛, 섞어서 주문했답니다!

제가 특수부위를 안먹는데 여기엔 대창과 껍질도 포함한다고하고~ 남편은 좋아하는데 맨날 저때문에 살만 먹었어서 넓은 아량으로 섞어서 주문🤣ㅋㅋㅋ

도도아구찜 테이블셋팅

테이블 한켠에는 국자, 가위, 집게, 가스레인지와 각종소스들이 올려져있어요.

샤브샤브를 위한 준비물들 같아보이네요😋

도도아구찜 샤브샤브

주문을 마치면 바로 준비해주시는 ##~ 🤩

꽤나 실하게 나오죠~?!

배추, 청경채, 새송이버섯, 숙주, 고기까지 따로 시켜야 나올법한 퀄리티였습니다.

아구찜 나오기전에 샤브샤브 먼저 한입!

정말 사먹는거랑 별반 다르지 않더라구요!! 대박대박😎

도도아구찜 밑반찬

밑반찬도 엄청 다양하게 나왔어요!

저는 잡채와 샐러드를 젤 맛나게 먹구 왔어요🤗

여기서 밥만 있으면 그냥 한정식 집 아니냐며..ㅎㅎ 아구찜 나오기도전에 배가 불러요ㅋㅋㅋ

::도도아구찜 小 (4.0)::

도도아구찜 소

샤브샤브와 밑반찬들을 먹다보니 나온 아구찜~!

2~3인분이라더니 3~4인분 양은 될 법했습니다😮!!!

아니.. 여기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 라는 걱정이 들 정도였습니다;ㅎㅎ

도도아구찜 특수부위

특수부위와 아구살ㅎㅎ

특수부위에 대창도 들어간대서 기대했는데 없었던...?! 제가 못찾은건지ㅠㅠㅎ

아구살은 큰거 4덩어리 있고 껍질과 내장?!으로 이뤄져있었어요ㅎㅎ

콩나물도 아삭아삭하구 소스가 많이 남아 볶음밥 해먹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여기가 또 볶음밥 맛집으로 유명하거든요..ㅠ

하지만 저희는 아구찜만으로도  배가 터질 것 같아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도도아구찜 후기"

샤브샤브와 다양한 밑반찬이 있어 모임으로 사람들과도 올 수 있고 아구찜이 아직 매운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겠다 싶었어요ㅎㅎ 

도도아구찜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도도보다는 포미가 더 맛있었어요!

도도가 더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고 사람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82번가길 22 파인메디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오후 3시~5시 휴게시간

📌전화번호 : 0507-1398-6989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가능

<<도도아구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