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롯데아울렛 맛집 , 한와담소반

by E2X2 2023. 7. 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의외로 곱창 맛집인

"한와담소반"


집 근처에 아웃렛이 있어 딱히 먹고 싶은 게 없다~ 싶으면 아웃렛을 방문하곤 하는데 이번이 그런 날이었습니다ㅎㅎ

롯데아웃렛은 3층에 식당가가 위치해 있어요ㅎㅎ

한와담소반 간판
한와담소반 간판~

뭘 먹어볼까~ 돌아다니다 밥! 쌀! 을 먹자 정하고 결정된 한와담소반

아웃렛에 한식, 중식, 양식, 분식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팔고 있는데 오늘은 한식으로!!

여러 가지 있어 그날, 그날 골라먹기 딱 좋아요❣

::한와담소반 메뉴판::

한와담소반 메뉴판

전골전문점이라는 한와담!

주로 편백나무찜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밥을 먹고 싶었기도 하고 메뉴를 보자마자 남편은 곱창차돌덮밥 저는 얼 큰 곱개장이 먹고 싶어서 이렇게 두 개를 선택했어요🤣

비주류를 좋아하는 이니야네 부부..👬

한와담소반 내부한와담소반 아기의자
한와담소반 내부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요,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어요ㅎㅎ

구석에는 단체석으로 되어있어 모임으로 오시기도 좋고, 아이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을 듯싶어요!

안 그래도 아웃렛에 오면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는 가족들이 많은데 이런 거 하나 있으면 방문하기에 편하고 좋겠다 싶었습니다😙

한와담소반 밑반찬
한와담소반 밑반찬

기본찬으로는 깍두기와 장아찌, 콩나물무침이 나왔어요

다들 간이 세지 않고 삼삼했습니다ㅎㅎ

::매콤곱창차돌덮밥(1.4)::

한와담소반 매콤곱창차돌덮밥

매콤하게 볶아진 곱창과 차돌박이 그리고 그 위에 계란프라이 하나💛

그리고 새송이 버섯과 표고버섯, 양파가 들어있었어요~ 의외로 버섯이 한 몫했던ㅎㅎ

매콤이긴 하나 제 입엔 느끼함이 남더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곱창도 느끼한데 차돌박이까지 있으니 느끼함을 잡기 조금 힘들지 않았나 싶었어요.

::얼 큰 곱개장(1.3)::

이건 얼 큰 곱개장🧡

이건 정말 얼큰하더라고요!! 해장템으로도 제격일듯한!!!

건더기로 들어간 곱창을 보면 한번 구우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덜 느끼하고 곱창이 들어갔음에도 국물이 깔끔했어요!

콩나물도 들어가서 더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

통후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 마지막쯤엔 조심하시길..😅


"한와담소반 후기"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는 한와담!

비록 비주류를 선택했지만 맛있어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다른 비주류 메뉴를 먹어보러 방문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 162번 길 80 3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전화번호 : 061-801-2365

📌단체예약, 포장 가능

<<한와담소반 롯데아웃렛 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