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야채무한리필 쌈밥집, 예향정

by E2X2 2023. 6. 2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가성비 갑! 야채무한리필 쌈밥집

"예향정"


남편이 좋아하는 몇 안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쌈밥이예요!
원래는 뭐 먹고싶단 말 잘 안하는데 이 날 따라 쌈밥이 먹고싶었는지 얘기하길래 쌈밥 먹으러 가드림😝

예향정 외관
예향정 외관

예향정 남악점 위치는 하나내과 대각선 맞은편이예요!
별도의 주차장은 마련되어있지 않지만 바로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저희는 거기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예향정 뒷편에도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시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예향정 메뉴판::

예향정 메뉴판예향정 메뉴판
예향정 메뉴판

몇달만의 재방문인데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니 아주 편리했어요.
메뉴는 크게 두루치기, 김치찌개, 된장찌개가 있고 세트메뉴로 두루치기와 찌개 한종류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2인세트 김치찌개로 주문했답니다😗

예향정 밑반찬
예향정 밑반찬

기본찬으로 갈치속젓, 양파지, 미역초장무침, 깍두기, 콘샐러드 이렇게 나왔어요.

::예향정 2인분(2.7)::

예향정 고기&김치찌개 2인분
예향정 고기&김치찌개 2인분

한창 손님 많을때 방문해서 음식 나오는데 20분정도 소요됐어요.
배고파서 더 길게 느껴진 시간😥
두루치기는 불맛이 그대로 느껴져 쌈싸먹기 제격이예요.
빨간 양념이지만 매운맛이 하나도 없어 초등학생 아이들도 먹기 좋아요ㅎㅎ
김치찌개엔 두부와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돼지고기도 섭섭하지않게 많이 들어있어서 김치찌개고기랑도 쌈 싸먹는 재미가 있어요😆

예향정 무한리필 쌈
예향정 무한리필 쌈

먹기 전 쌈야채와 마늘,쌈장을 들고왔어요🤗
밥은 밥솥에 지어서 저렇게 갖다주세요. 그럼 각자 알아서 퍼먹으면 됩니당ㅎ

예향정 야채셀프바
예향정 야채셀프바

야채 셀프바에는 7~8가지의 쌈채소가 있고 땡초, 마늘, 쌈장이 있어요.
저 날은 상추, 깻잎, 당귀, 적근대, 청경채 등이 있었어요!
저는 당귀를 좋아해서 당귀만 엄청 먹구 남편은 골고루~~😙


"예향정 후기"

분기별로 방문하게 되는 예향정!
매번 싱싱한 야채가 있고 쌈싸먹기 좋은 두루치기도 있어 쌈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려요~!

점심약속으로 가볍게 방문하기에도 좋고 저녁에도 든든하게 외식 가능한 곳이랍니다ㅎㅎ

저는 여기 방문할때마다 부모님 모시고오면 참 좋아하겠다 싶더라고요!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79 105호 예향정
📌수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오후 3시~ 5시 휴식시간
📌061-281-5884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포장, 배달, 예약가능
<<예향정 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