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순천/조례동] 순천 조례동 카페 우유생크림도넛맛집 , 모데라트

by E2X2 2023. 6. 2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다양한 크림 도넛과 빵을 맛볼 수 있는

"모데라트"


남편이 볼일이 있어 순천으로 향했다.

남편이 볼일 볼 동안 어디에 가있지 하다 그 주변에 있던 누가 봐도 맛있는 카페가 있었다.

그냥 간판부터 맛집!

모데라트 외관

딱 봐도 맛집이죠?

바로 들어가고 싶었지만 오픈시간까지 조금 시간이 남아서 차에서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갔다.

모데라트 내부

화이트와 블루로 포인트를 주셔서 🤍💙완전 깔끔 그 잡채💙🤍

내부까지 사장님의 감성이 돋보였다.

모데라트 빵들

오픈하자마자 갔는데도 치아바타 2종류, 소금빵 2종류, 마들렌, 쿠키, 스콘 그리고 크림 도넛까지!

이른 아침이라 도넛은 2종류뿐이었다.

먹다 보니 다 나오긴 했지만..! 기다릴 수 없어서 먼저 주문을 했다.

::모데라트 주문음식::

모데라트 주문음식

아메리카노, 크림도넛, 레몬마들렌, 감자치아바타를 시켰다.

브런치.. 정도 시간이니까 이 정도면 뭐.. 많이 시킨 거 아니잖아요???

가격이 대부분 3~4천 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어서 다른 디저트 카페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 들었다.

모데라트 빵

맛있는 건 한번 더! 사진부터 존맛스멜~ 솔솔~

::우유 생크림도넛(0.38)::

우유 생크림도넛은 정말 빵 끝까지 크림 듬뿍😋

생크림은 달지 않고 빵 겉 부분에 설탕이 묻어져 있어 속없는 설탕도넛에 크림 넣은 느낌이었다.

기본을 다른 맛도 먹어봐야 되나 싶었는데 이미 다른 것도 많이 시켜서 못 먹어본 게 아쉬웠다.

::감자치아바타(0.38)::

생각 외로 감자치아바타가 맛있었다!

담백한데 치즈가 콕콕 박혀 짭조름하고 완전 내 취저💘

::레몬마들렌(0.25)::

레몬의 맛이라기보단 레몬즙의 맛..?! 이게 무슨 맛이지 계속 물음표가 생기는 맛이었다.

레몬마들렌은 빵에 레몬맛 나는 거보다 레몬글레이즈드 마들렌이 더 나은 듯ㅎㅎ


"모데라트 후기"

도넛의 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다른 맛 또한 기대됐다. 

쿠키도 초코칩 많이 박혀서 맛있어 보이고 소금빵도 맛있을 거 같은데 또 순천 갈 일이 있을까😭

어떻게든 만들어서 또 가야쥐..!!!!


📌전남 순천시 왕궁 2길 39

📌일요일 휴무

월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0507-1338-4938

📌주차장 없음

매장, 포장, 배달 가능

<<모데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