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남악] 남악 족발맛집 , 참숯족발

by E2X2 2023. 6. 1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참숯향이 솔~솔~ 나는 족발!

"참숯족발"


늘 이 가게 주변만 가면 족발냄새가 솔솔 나는 게 사람 돌아버릴 것 같았다.

늘 시켜 먹어야지 마음은 있지만 오픈시간이랑 내 저녁시간이랑 맞지 않아 못 시켜 먹었었는데 이 날은 일찍 오픈하셔서 시켜봤다!

::참숯족발 메뉴판::

참숯족발 메뉴판

우리는 반반족발을 주문했다~! 

요새 족발값이 너무 비싸져서 족발 시켜 먹는 것도 부담스러워진다..ㅠㅠ

::반반족발(4.2)::

참숯족발 반반족발

나는 불족 남편은 기본족발을 좋아해서 항상 반반 시켜 먹고 있다.

다른 곳들은 2~5천 원씩 차이 나는 거 같은데 여기는 1000원만 차이 나서 뭔가 마음 편하게? 시킬 수 있었다ㅋㅋㅋ

요새 족발집에 기본서비스로 막국수 안주는 곳 많은데 여기는 기본 서비스로 무려 막국수를..! 대박😆

리뷰로는 주먹밥을 선택했다🤍

앞족&불족

족발 윤기 좔좔~~ 불족은 매콤하니 맛있었다. 

여기서 하드캐리한 건 주먹밥.. 요새 주먹밥에 꽂힌 걸까?

근데 여기 주먹밥이 진짜 간도 잘 맞고 불족이랑 찰떡이란 말이지ㅠㅠ


"참숯족발 후기"

 

츄릅.. 불족 또 먹고 싶다.

족발은 항상 반반으로 시켜서 앞쪽과 불족을 같이 먹어보는데

내 입맛에는 가족 불족이 제일 맛있다..

족발은 가족으로 정착할 듯🤣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92 113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 ~ 오후 11시 30분

📌전화번호 : 0507-1397-9870

📌 포장, 배달, 예약 가능

<<참숯족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