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빙수맛집 , 설빙 전남도청점

by E2X2 2023. 7. 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여름이 다 가기 전에 망고치즈빙수 먹기!

"설빙 전남도청점"


식사를 마치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오랜만에 설빙이나 먹을까~?라는 남편말에 냉큼 응!!! 하고 대답했어요😆

설빙은 연안식당과 E안경 사이골목 또는 파스쿠찌와 공원 사잇길로 들어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설빙 메뉴판::

설빙 메뉴판
설빙 메뉴판

엘베 옆에 메뉴판이 붙어있었어요.

엘베 기다리는 게 지루하지 않았습니다ㅋㅋㅋ 메뉴를 고르다 보면 엘베는 금방 오거든요~

하지만 설빙 하면 망치빙수죠(단호)

새로 나온 미쯔빙수랑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들린 설빙이라 망고치즈빙수를 꼭 먹고 싶었어요🤣

설빙 키오스크
설빙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추억의 설빙도 키오스크가 있다니😭

어린아이가 스마트폰 가지고 노는 걸 보는 기분이랄까..ㅎ

키오스크 쓰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을  옆에 친절히 다 써놓으셨더라고요~!

문제가 생기면 글 먼저 읽어보시면 좋을듯싶어요ㅎㅎ

설빙 내부
설빙 내부

실내가 꽤 넓게 빠져있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땐 한 팀만 있어서 이렇게 넓게 하면 마진이 남나? 싶었는데

30분쯤 지나니까 거의 꽉 차더라고요😅 괜한 걱정이었구나~~ ㅎㅎㅋ

::설빙 망고치즈빙수(1.29)::

설빙 망고치즈빙수
설빙 망고치즈빙수

저희가 주문한 망고치즈빙수💛🧡🤍

얼음 위엔 망고와 큐브치즈가 둘러져있고 제일 위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한 스쿱 올려져 있어요!

치즈케이크는 부드럽고 망고는 달콤 새콤해서 너무 잘 어울려요💞

연유도 한 바퀴 돌려줍니다ㅋ.ㅋ 요샌 연유가 일회용으로 나오더라고요?!

참.. 그릇 싹싹 긁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쉽다😒


"설빙 후기"

오랜만에 들려본 설빙은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넌 그 자리 그대로 있었구나 싶었던😂

요새 설빙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니 아무 데서나 즐길 수 있어요!!

색다른 빙수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빙수가 생각나실 땐 설빙 한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16번 길 33 2층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후 10시

9시 30분 마지막 주문

📌전화번호 : 061-282-7997

📌매장, 포장, 배달가능

<<설빙 전남도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