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풀무원 순쌀도나스 흑임자

by E2X2 2024. 8. 2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풀무원에서 출시된 냉동 도너츠 디저트!

"순쌀도나스 흑임자맛"


지나가던 중 냉동제품코너에서 발견한 순쌀도나스!

원래 이런거 안사먹는 양반이 이 날따라 먹어볼까?해서 담았답니다ㅎㅎ

순쌀도나스 흑임자

40프로 할인은 또 못참지~!!

흑임자에 크림치즈면 필승조합 아닌가? 싶었답니다ㅎㅎ

순쌀도나스 흑임자


피를 쌀로 만들어서 쫄깃 담백한 맛에

흑임자의 고소한맛 + 크림치즈의 달콤함이 만났다네요~

자연해동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과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흑임자도나스

저희는 따땃한 도나스를 먹고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총 5개의 도나스가 들어있었습니다ㅎㅎ

남편이 전자레인지 조리했는데 많이 돌려서 다 터져버린 모습..ㅋ

풀무원 순쌀도나스 흑임자

도나스 안에는 정말 흑임자크림치즈 필링이 한가득~!!

따뜻하니까 치킨집 사이드메뉴같은 느낌ㅎㅎ


"풀무원 순쌀도나스 흑임자 후기"

첫 입은 오~ 필링 한가득에 흑임자크림치즈맛 제대로 난다! 

두 입은 오.. 살짝 느끼한데?!

세 입은 물린다ㅠ

제가 음식 물려한 적이 많이 없는데 이건 너무 물려요ㅋㅋㅋ

할인하는 이유가 있었던걸까..ㅠ

근데 지금보니 또 먹고싶은 마음이 드는거보면 맛없다기보다는 한 개가 적정량인듯!!


2023.09.29 - [먹기🍚🥄] -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풀무원 도토리묵밥 밀키트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주말 장을 보다가 발견한 도토리묵채냉국 밀키트! 이게 은근 손이 많이 가는 메뉴인데 밀키트로 판매하고

hi-e2e2.tistory.com

2024.06.25 - [먹기🍚🥄] - 풀무원 대만식 두유푸딩 두화

 

풀무원 대만식 두유푸딩 두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인"풀무원 대만식 두유푸딩 두화"두부로 만든 다양한 음식이 출시되고 있는데요~두유로 만든 푸딩이라니! 완전 다이어트템이자나~!두유푸

hi-e2e2.tistory.com

2024.07.01 - [먹기🍚🥄] -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고메공방에서 출시된"들기름 막국수"남편이랑 산책하다가 반찬집이 눈에 띄길래 들어가서 구경하다가~들기름 막국수 한번 먹어볼까~ 하고 집어왔답니다ㅎㅎ메밀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