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석현동] 청호시장 만두 맛집, 소문난 만두찐빵

by E2X2 2024. 8. 2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청호시장 내 만두가게

"소문난 만두찐빵"


청호시장 내에는 회센타가 많은데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맛있는 분식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ㅎㅎ

소문난 만두찐빵 메뉴판 (출처:네이버지도)

저희는 반반만두와 찐빵 주문>_<

찐빵도 속에 팥 든것과 안든 것 두가지가 있는데 둘 다~!

::반반만두(0.45)::

반반만두

반죽에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만들어서 알록달록한 만두들~

더 맛있어 보이죠ㅎㅎ

고기만두&김치만두

담백한 맛이 일품인 고기만두!

왠지 서울 사람들이 좋아할것만 같은 맛????

김치만두도 색깔은 빨갛지만 맛이 진하지 않아 쏙쏙 들어간답니다ㅎㅎ

::찐빵(0.4)::

찐빵

옥수수로 만든 찐빵이라고 해요~

딱봐도 완전 고소함!

찐빵

팥이 안 든 버전과 들어있는 버전!

안들어있는건 옥수수 알갱이가 밖혀있어서 하나씩 톡톡 터지는 맛과 극강의 고소함~

들어있는건 역시나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소문난 만두찐빵 후기"

목포에 은근 만두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 첫번째 집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담백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추천!!


📌 주소 : 전남 목포시 석현로 28 청호시장
📌 영업시간 :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매일, 오전 6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61-278-1011
📌 예약, 포장, 배달, 택배 가능 
📌 주차장 : 청호시장 주차장 이용 가능
<<소문난 만두찐빵>>


2023.11.15 - [먹기🍚🥄] - 목포 청호시장 한수수산

 

목포 청호시장 한수수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청호시장 내 수산코너 "한수수산" 가을전어가 먹고 싶은데 횟집가자니 비싼거같고~ 떠먹자니 어디 가야할지 모르고~ 그럴때 가볼만한 청호시장 수산코너! 목포

hi-e2e2.tistory.com

2024.02.27 - [먹기🍚🥄] - [목포/석현동] 청호시장 주변 짬뽕맛집, 김선수짬뽕

 

[목포/석현동] 청호시장 주변 짬뽕맛집, 김선수짬뽕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청호시장 주변 짬뽕맛집 "김선수짬뽕" 초가 한번씩 맛집을 저에게 소개해주곤 하는데요, 타율이 별로 좋지 않지만 늘 가보게 된달까..? 이번에는 본인 얼굴을 걸고 한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