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롯데 [요리하다] 매콤달콤 우동볶이

by E2X2 2024. 8. 2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롯데PB상품 요리하다에서 출시한

"매콤달콤 우동볶이"


저는 야끼우동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

비슷한 맛이 날 것 같아서 구매해봤답니다~

매콤달콤 우동볶이

전자레인지로 간편조리할 수 있게끔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편의점에 팔던 스파게티 같은~~

영양정보

나트륨을 보아하니 맛없을 수 없겠군요..

의외로 탄단지가 완벽해요!! 알쏭달쏭 영양정보세계..ㅎ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종이패키지를 버린다.

2. 전자레인지에 5분간 돌린다.

3. 비벼서 먹는다

핵.간.단.

비닐포장

비닐포장은 벗기지 않은채로 5분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된답니다ㅎㅎ

근데 벗길때 너무 뜨겁고 힘드니까 저는 살짝 벗겨서 조리했습니다~

절대 설명서대로 안하죠ㅋ?

조리 후

전자레인지 조리 후 영롱한 자태!

5분만에 요리 완성하다니.. 넘 간편하고 좋자나!

완성

맛은 떡볶이에 떡 대신 가락면이 들어간 맛!

가락면이 쫄깃해서 떡 대체로 충분하더라고요ㅎㅎ


"매콤달콤 우동볶이 후기"

나트륨만 빼면 완전 만족인 오늘좋은 우동볶이 제품입니다ㅎㅎ

요새 떡볶이 1인분만 사먹기 힘들잖아요;;

그때 대체품으로 충분할 것 같아요ㅎㅎ

소스가 충분해서 야채 넣거나 다 먹고 밥 비벼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또 사먹을 의향 있음!!


2024.04.04 - [먹기🍚🥄/과자🍪] - 롯데 오늘좋은 달콤한 초콜릿에 퐁당 빠진 프레첼 초코

 

롯데 오늘좋은 달콤한 초콜릿에 퐁당 빠진 프레첼 초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롯데PB상품 "오늘좋은 달콤한 초콜릿에 퐁당 빠진 프레첼 초코" 롯데마트에서 과자쇼핑하면서 담은 요 작은 녀석 프레즐과 초코가 만났는데 당연한 맛이 보장되어

hi-e2e2.tistory.com

2024.06.02 - [먹기🍚🥄/술🍷] -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술은 롯데에서 출시한 가성비 위스키"랭스(LANGS)" 롯데마트에 갔는데 9.900원짜리 위스키가 나왔다?안 사볼 수가 없죠~한박스 가득 마련해두었던 랭스(LANGS)!출시한 기념으

hi-e2e2.tistory.com

2023.08.31 - [먹기🍚🥄] -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중인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회사밥이 유난히 맛 없는 날.. 꼭 편의점을 가게 된다죠..ㅎ 라면도 질릴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먹게되는 간편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