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괴산군/칠성면] 산막이옛길 무료주차 가능한 곳, 연하협구름다리

by E2X2 2024. 7. 3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산막이옛길 무료로 갈 수 있는 곳

"연하협구름다리"


산막이옛길을 가려고 했는데 비가 많이 오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고민이 되던 차에 주차비가 있다길래 굳이.. 하고 돌아나왔답니다?

현하협구름다리

돌아나가다 저쪽엔 뭐가 있지? 싶어서 그냥 가봤는데 구름다리가 짠-

엥 뭐지.. 하고 입성ㅋㅋㅋ

연하협구름다리 주차장

주차장도 엄청 너르게 있고요?

무료랍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있고요~

관리가 깨끗하게 되고 있진 않지만 안되고 있지도 않음ㅎㅎ

괴산호 유람선

여기서 유람선도 탈 수 있더라고요ㅎㅎ

저는 안타서 뭐가 나은지.. 까진 소개 못해드리겠네요ㅋㅋㅋ

유란선타는곳

유람선 타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비가 올 땐 여객선회사에 전화해보고 운행여부 확인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이 날은 오락가락해서 그런지 운행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산막이옛길

산막이옛길 노래가 있더라고요ㅎㅎ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이 생각나는st

스탬프투어

괴산에 놀러오실거라면 스탬프투어 꼭 참여해보세요~

9월까지 하는거라 여름휴가때가면 딱이다 딱이야!

상품도 커피라 좋네요ㅎㅎ

연하협구름다리 이용안내

구름다리 운영시간이 있더라고요~

하절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절기는 오후 5시까지!

갑자기 좌구산의 구름다리가 떠오르네ㅜ 아쉬워라

연하협구름다리

날씨가 좋았어도 예뻤겠지만 비가 와서 사람들이 알록달록 우산 쓴것도 이쁘죠?!ㅎㅎ

그리고 안더워서 오히려 좋아~

연하협구름다리

이걸 찍어서 보여드리고자 찍은건 아니고요

카메라 키고 무서워서 바닥만 찍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넣었..^^ㅋ

연하협구름다리

제가 베트남 하롱베이를 다녀왔었는데

하롱베이 갈 필요 1도 없음;

연하협구름다리가 바로 하롱베이다~ 이 말씀!!

다리 맞은편

다리를 다 건너면 산막이마을을 갈 수 있는 길이 나옵니다ㅎㅎ

저는 안감..^^ㅎ 

충북 레이크파크 둘레길 스탬프 찍을 수 있는곳도 있답니다~

연하협구름다리

정면에 이쁘게 꾸며뒀길래 찍어봄~

특징들을 귀엽게 넣어놔서 괜히 찍고싶어짐ㅎ

연하협구름다리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

구름다리 안건너도 이렇게 멋진 뷰 감상 가능ㅠ


"연하협구름다리 후기"

산막이옛길은 비록 가보지 못했지만

공짜로 갈 수 있는곳 찾아서 뿌듯하달까,,

여기 차박도 많이들 하시는거 같은데

저도 차박하러 또 오고 싶어요ㅜ

차박 못한다는게 함정..


📌 주소 : 충북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 영업시간 : 하절기, 오전 9시 ~ 오후 6시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5시
📌 주차장 : 무료
<<연하협구름다리>>


2024.07.18 - [가기🚗] - [증평군/증평읍]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증평군/증평읍]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오늘 제가 가본곳은 증평 좌구산 명물"좌구산 명상구름다리"증평 별천지공원에서 차타고 2분이면 갈 수 있는 좌구산 명상구름다리!별천지공원도 그냥 표지판보고 들어온건데 이런 관광별천지

hi-e2e2.tistory.com

 

2024.07.16 - [가기🚗] - [증평군/증평읍] 증평군 4경, 별천지공원

 

[증평군/증평읍] 증평군 4경, 별천지공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증평군 9경중 4경!"별천지공원"청주를 지나 증평으로 넘어오면서 별천지공원에 들렀는데요ㅎㅎ소개해드릴게요~매우 넓은 부지를 공원으로 만들어뒀더라고요~산책코

hi-e2e2.tistory.com

2024.07.16 - [가기🚗] - [증평군/증평읍] 증평 산책길 추천, 12지신 테마길&좌구산 분젓치 산새길

 

[증평군/증평읍] 증평 산책길 추천, 12지신 테마길&좌구산 분젓치 산새길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증평 별천지공원 산책길"12지신 테마길&좌구산 분젓치 산새길"증평 별천지공원에는 유아숲놀이터에서부터 이어진 산책길이 있더라고요ㅎㅎ저희는 산책길을 걸어

hi-e2e2.tistory.com

 

2023.02.27 - [가기🚗] - 월출산 국립공원(천황사-구름다리-바람폭포)

 

월출산 국립공원(천황사-구름다리-바람폭포)

덕유산 갔다 온 뒤로 등산이 가고 싶어 졌다. 집 앞에 있는 낮은 산을 오를까 하다가 오르는 김에 올라서 풍경도 즐기고 놀고 싶어서 월출산으로 결정! 하지만 등산 안 간 지 어연 1년.. 저질체력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