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증평군/증평읍]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by E2X2 2024. 7. 19.

오늘 제가 가본곳은 증평 좌구산 명물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증평 별천지공원에서 차타고 2분이면 갈 수 있는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별천지공원도 그냥 표지판보고 들어온건데 이런 관광별천지일줄이야..

좌구산 구름다리

구름다리를 가기위해 저희는 좌구산휴양림 명상의 집 맞은편에 주차를 했답니다~

구름다리 가기 위한 사람을 위한 주차장인것 같아요?!

구름다리를 건너기 전 명상의 집쪽에 공중화장실이 있으니 꼭 들리고 올라가시길ㅎㅎ

위에는 화장실이 없답니다~!

좌구산구름다리

밑에서 바라본 좌구산 구름다리ㅎㅎ

꽤나 길어보이더라고요~ 기대기대

단풍나무길

구름다리를 가기 위해 지나는 단풍나무 길

여름이라 푸릇푸릇하지만 가을에 정말 이쁠 것 같죠?!

종합안내도

구름다리 입구에 있었던 종합안내도!

좌구산 주위로 관광할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ㅎㅎ

구름다리에 시간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지 뭡니까..?!

저희는 7시에 왔는데요..?ㅎ

하절기인 6~8월에는 오전 9시에 열려서 오후 8시에 닫더라고요ㅋㅋㅋ

나머지는 동절기로 들어가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구름다리입구

혹시 몰라서 올라가봤답니다ㅋㅋㅋ

여기 단풍나무길에서 도로를 건너야하는데 차가 많이 다닐때는 조심해야겠더라고요!

다들 차 조심하며 길 건너 오세요~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역시나 닫혀있는 구름다리..ㅠ

등산은 대부분 새벽에 시작하지 않나요...ㅜㅋㅋㅋ

아쉬웠지만 문 앞에서 보는걸로 만족하고 돌아섭니다잉

좌구산테마길

구름다리를 건너면 3개의 코스가 있어서 걷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전 비록 돌아내려 왔지만 여러분은 가보시길~^^ㅋ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후기"

비록 구름다리 한가운데서 증평의 아름다움을 보지는 못했지만

봤다면 정말 멋졌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날이 좋아서 저~멀리까지 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또 방문할 이유 1가지 늘었쥬?ㅎㅎ

아, 구름다리 실패하고 천문대 갔는데 거기서도 건물만 보고 왔다는...ㅎ


📌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솟점말길 55
📌 영업시간 : 하절기 (6월~8월) : 오전 9시 ~ 오후 8시

동절기 (9월~5월) :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차장 : 있음
<<좌구산명상구름다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