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여수/중앙동] 이순신광장 김치찌개 맛집, 서울해장국

by E2X2 2023. 6. 6.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이순신광장에 위치한 아침 해장으로 딱 좋은 김치찌개 맛집!

"서울해장국"


아침에 해장할만한 곳이 어디 있나 여기저기 찾아본 뒤 내가 먹고 싶었던 서울해장국으로!

위치도 이순신광장 주변이라 딱이었다!

서울해장국 외관

아니.. 일찍 나선 다고 나서서 9시도 안 돼서 도착했는데 벌써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완전 주차난이 심하다ㅠㅠㅎ

주차한다고 시간 많이 쓰고 그래도 일찍 나와서 아직 열지 않은 가게 앞에 대고 왔는데 연락 올까 봐 조마조마했다😥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고 앞에 대기가 2팀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서울해장국 메뉴판::

서울해장국 메뉴판

5명이 한 번에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어서 나랑 동생이랑 같이 앉아 김치찌개 2인분을 시켰다.

부모님과 남편은 선짓국 우거짓국을 시켰는데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서울해장국 기본반찬

기본찬들~~ 김치찌개에 마른김 진짜 오랜만이다ㅎㅎ

그리고 오른쪽 가운데가 갓김치인데 색깔이 옅어서 빨간 애들보다 맛없을 거 같다 생각했는데 생각 외로 더 시원하고 맛있었다!!

김치찌개에도 김치종류가 2가지나 ㅋㅋㅋ 역시 김치민족💞

그리고 여기는 인당 계란프라이도 2개씩 준다!

9천 원에 계란프라이 2개씩💛 완전 혜자.. 완전 감동이다!

::서울해장국 김치찌개 2인분(1.8)::

서울해장국 김치찌개 2인분

츄릅- 국물은 약간 새콤한 맛이 있고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맛..?!

고기도 비계와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 좋았다.

김에 밥 한 숟가락 올리고 김치랑 고기 넣어서 먹으면... 그냥 게임 끝!!


<<서울해장국 후기>>

전날 술 마신 거 싹 내려간다~~ 얼큰해서라기보단 맛있어서 많이 먹기 때문!

다들 여수에 해장하러  서울해장국 먹어보세요ㅎㅎ


📌주소 : 전남 여수시 통제영 5길 1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5시 ~ 오후 3시

📌전화번호 : 061-662-2195

📌 매장 식사, 단체석 

📌주차 : 주차장 없음 / 갓길주차 매우 어려움

<<서울해장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