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여수/중화동] 여수낭만포차 맛집, 여수낭만포차 88번

by E2X2 2023. 6. 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 낭만포차 추천가게!

"여수낭만포차 88번"


다 비슷한 메뉴에 그 맛이 그 맛일 거 같아 찾아보지 않고 갔는데 잘못된 선택이었다..

선택하는 걸 어려워하는 나는 같은 자리를 한 3번 돌고서야 인터넷에서 한번 본 여수낭만포차 88번을 정해서 들어감^.ㅠㅋ

사실 낭만포차라 하면 노상인데  우리는 너~~~ 무 더워서 노상은 절대 안 된다 싶어 실내로 들어갔다.

실내로 이뤄진 곳도 문 열고 있는 곳이 대부분이라 잘 찾아봐야 한다ㅋㅋㅋ

사람 진~~~ 짜 많았다.

88번 포차는 잘되는지 2호점까지 있었다 ㅋㅋㅋ

우린 늦게 들어가서 제일 구석자리ㅎㅎ

에어컨을 틀어도 워낙 사람도 많고 문도 열어놔서 별로 안 시원했다ㅡ.ㅡㅋ

::여수낭만포차 88번 메뉴판::

후.. 여기서 많이 먹으려고 우리가 김밥으로 저녁 대충 때운 건데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고를 것도 없이 그냥 돌문어 삼합으로 시켰다.

안주가 다양했는데 여러 개 못 먹어봐서 벌써 아쉽ㅠㅠ

역시나 밑반찬으로 나온 갓김치와 쌈싸 먹을 것들과 해산물 조금!

삼합에 싸먹을 수 있는 걸로 깔렸다.

::돌문어삼합 中(4.0)::

아 맛있어 보이죠ㅠㅜ?!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ㅎㅎ

새우도 예쁘게 하트로 주시고 나름 이쁘게 플레이팅 돼서 나왔다.

여수에 왔으니까 여수밤바다 맥주 한잔씩 먹고 바로 소주로 달렸다.

잎새주로 시켰는데도 여수에 맞게 패키지가 되어있었다.

여수밤바다 노래 안 나왔음 어쩔 뻔 싶었다..ㅋㅋ

크으.. 콩불에 문어+새우+치즈 맛없없이쥬?

치즈도 나름 맛난 거 쓰시는 듯

우리는 중간에 치즈만 추가해서 먹었다 ㅋㅋ치즈맛집..!

돌문어삼합 맛은 딱 콩불..ㅋㅋㅋ 이건 맛없을 수 없는 맛ㅎㅎ

곱창김+쌈무+대패+문어+갔지 이렇게 먹으라길래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다~~

쌈 싸 먹으니 안주가 금세 줄어들었다 술도 금새 줄어들었다.

한잔 즐기고 오기 딱 좋은 88번 포차❣

🔅교통팁🔅

여기가 여수 구시가지라고 한다.

밤이 늦으면 늦을수록 들어가는 사람은 없고 나가는 사람만 있어 무조건 콜을 불러야 하고 콜을 불러도 너무 멀어서 택시가 여기 오는 건 싫어한다고 한다.

우리는 딱 10시에 나왔는데 택시기사님이 타이밍 잘 맞춰 탔다고 했다. 지금 아니면 나오기 힘들다면서 ㅋㅋㅋ

택시 타고 움직이실 분들 참고해서 움직이세요!ㅎㅎ


<<여수 낭만포차 88번>>

대부분의 가게에서 돌문어 삼합을 팔고 있어서 아무곳이나 들어가도 괜찮다.

다른 안주들도 비슷하고 가격도 똑같기때문에 본인이 편한곳으로 들어가면 되겟다ㅎㅎ

다음엔 날 조금 선선할때 방문해서 노상에서 분위기 즐기고 싶다!


📌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 ~ 오전 4시
📌 전화번호 : 010-2623-3592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반려동물 가능
📌 주차장 : 가게 앞 노상주차장 사용
<<여수 낭만포차 88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