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여수/고소동] 여수 뷰 맛집 카페, 낭만카페

by E2X2 2023. 5. 2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특색 있는 커피를 파는 

"낭만카페"


하모샤부샤부 든든히 먹고 여수엔 예쁘고 맛난 카페가 많아서 어디 갈까 고민했다.

여수는 너무 복잡해서 거리를 고려해 밥 먹은 곳과 아르떼뮤지엄 가운데쯤 있는 낭만카페를 골랐다.

::낭만카페 메뉴판::

낭만카페 메뉴판
낭만카페 메뉴판

역시나 관광지스러운 가격..!

논알코올 칵테일이 시그니처로 유명하던데 우리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낭만유자커피와 아메리카노 2잔 낭만크림커피 A 2잔을 시켰다.

낭만카페 1층 뷰
낭만카페 1층 뷰

낭만커피 1층에서 바라본 뷰~

여기가 지대가 좀 높은 곳이라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 모든 곳이 뷰가 괜찮았다.

낭만카페 2층 뷰
낭만카페 2층 뷰

여긴 2층! 앞에 있는 섬에  집 지붕을 다 주황색으로 맞춰서 예뻤다ㅎㅎ

왼쪽으론 케이블카가 보이고 오른쪽으론 다리가 보여서 다양한 뷰 감상 가능☺

낭만카페 2층 뷰
낭만카페 2층 뷰

배가 지나다니는 것도 보이고 물멍 때리기 너무 좋다. 

하지만.. 그 바로 아래 도로는 주차난에다 사람이 워낙 많아 시끄러움 주의😅 

낭만카페 커피들

유자아메리카노(0.65)

처음에 이상한가?! 싶다가 먹을수록 상큼하고 아메리카노의 쓴맛이 많이 안 느껴져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낭만크림커피 A(0.7)

여긴 크림라테가 진짜 맛있었다. 솔트크림에서 단맛과 짠맛이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쓴 맛까지!

다른 맛들도 시켜서 먹어볼걸! 이 맛만 2개 골라서 아쉬웠다ㅎㅎ

아메리카노(5.5)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카노 맛ㅎㅎ 딱히 탄맛이 더 난다거나 신 맛이 강하다거나 그런 거까진 못 느꼈다.


"낭만카페 후기"

원래 이렇게 복잡하고 사람 많은 곳은 잘 안 오는데 여행 온 김에 가봤다.

근데 역시나 내 취향은 아니던.. 사람도 너무 많고 주차도 너무 힘들고 다음번엔 이쪽 동네를 아예 안 올 듯😱


📌 주소 : 전남 여수시 고소 5길 11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461-1189
📌 매장 식사, 단체석 가능 
📌 주차장 : 있음 (5대 정도 가능)

<<낭만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