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여수/돌산읍] 여수 특색 꼬마김밥,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by E2X2 2023. 6. 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 특색먹거리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밤엔 낭만포차를 갈 예정이라 간단하게 저녁을 때우기 위해 바다김밥을 포장주문하려 했다.

 

오래 걸린다길래 포장주문을 하려 했지만 엑스포를 나서서 숙소까지 30분 동안 아무리 전화해도 받지 않았다..

다들 전화주문 어떻게 하시는지;; 대단.... 나도 진짜 전화 100통 넘게 한 거 같은데😅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메뉴판::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메뉴

가보니 전화 안 받을 만두.. 대기가 앞에 30팀 넘게 있었다.

우리는 모둠김밥 25개짜리를 포장했다.

1시간 정도 걸린다길래 숙소로 복귀하고 다시 갔다.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김밥사진

안에선 아직도 열심히 만들고 계시고 몇 개는 전시..? 돼있다 ㅋㅋㅋ

많이 바쁘신지 정리는 되어있지 않아 더럽..ㅎ

::모둠김밥 25개(1.9)::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모듬김밥

종류별로 스물다섯 개~! 포장이 아이스박스에 깔끔하게 나왔다.

갓참치김밥이 사실 젤 기대됐는데 개인적으로는 야채김밥이 괜찮았다.

울가족은 대부분 중화어묵이 제일 맛있다고 했다.

딱히 강한 맛이 없어 그 맛이 그 맛처럼 느껴지긴 했다.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후기"

가격대비 양이 괜찮았던ㅎㅎ

여수에서 유명하니 한 번쯤 사 먹어 볼 만 하지만 난 경험한 걸로 만족~! (여수언니 st)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155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오후 7시 마지막주문

📌전화번호 : 0507-1322-9734

📌주차 : 주차장 없음 / 갓길주차가능

<<바다김밥 돌산직영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