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버스터미널 주변 국수 맛집, 인정국수

by E2X2 2023. 10. 29.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버스터미널 주변 간단한 식사 가능한

"인정국수"


터미널 주변에는 아무래도 밥집이 많은데요, 그 중에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다는 곳!

인정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인정국수 외관

목포 버스터미널 주변에 있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버스를 타러 가시는 분, 타고 오신 분들 빠르게 끼니 해결할 수 있는 곳이예요ㅎ

작은 가게라 혼밥하기에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인정국수 메뉴판::

인정국수 메뉴판

국수와 요기거리를 할 수 있는 주먹밥! 그리고 저녁시간 간술가능한 메뉴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라는 얼큰 두부국수와 비빔국수,고추장참치 주먹밥, 닭발볶음까지 두루두루 시켜봤습니다!

인정국수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를 준비해주셨어요!

::얼큰두부국수(0.65)::

얼큰두부국수

얼큰한 육개장같은 국물에 국수와 두부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예요ㅎㅎ

두부까지 있으니 포만감이 더 높았어요~ 

제목은 얼큰이지만 눈으로만 얼큰하고 맛은 그닥 얼큰하지 않습니다ㅎ 땡초를 빠뜨리신걸까..

::비빔국수(0.6)::

비빔국수

제주도 고기국수처럼 비빔국수위에 수육 두덩어리를 올려주시더라고요ㅎㅎ

새콤달콤해서 쭉쭉 들어가던 비빔국수! 수육 더 시켜서 같이 먹으면 맛있었겠다 싶었어요ㅎ

::닭발볶음(1.0)::

인정국수 닭발볶음

맛있게 볶아진 닭발볶음~ 약간 물엿코팅 되있는 그런 느낌이예요!

센 불에 볶아 불맛이 나고 부드러워요ㅎㅎ

::고추장참지주먹밥(0.3)::

고추장참치 주먹밥

셀프로 만들어먹는 주먹밥이예요ㅎㅎ 저희는 비빔밥으로 그냥 먹었답니다ㅋㅋㅋ

고추장참치 양을 보고 적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알맞더라고요!

사장님이 직접 참치를 고추장과 버무려서 만드셔서 고추참치랑은 다른 맛이예요~ 그래도 고추참치 좋아하시면 더 좋아하실듯!!


"인정국수 후기"

목포버스터미널 주변에서 간단하게 요기 채우기 정말 좋은 곳이예요ㅎㅎ

맛으로는 이미 현지인분들에게도 소문이 자자해서 주말 점심때에는 웨이팅 필수인 곳!

여기 파전도 정말 맛있어보이던데 집 주변이였으면 간술하러 정말 많이 방문했을거같아요~

다들 목포여행오시면 첫 끼로 또는 마지막 끼니로 인정국수하세요^___^


📌 주소 : 전남 목포시 상동로 5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273-4778
📌 매장 식사,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인정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