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죽교동] 목포 대반동 목포대교뷰 닭볶음탕 맛집, 끋집

by E2X2 2023. 10. 2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반동 목포대교 야경뷰를 보며 술 한잔 할 수 있는

"끋집"


목포에 여행오시면 바다보며 한 잔하고 싶은게 사람 마음 아닙니까?ㅎ

여러 포차가 있지만 그 중에서 닭볶음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 끋집 소개해드립니다!

끋집 외관

목포해양대학교 오시는 길에 있는 끋집! 그래서인지 대학생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어 주차 걱정 없이 오실 수 있습니다.

끋집 내부

건물 안에는 포장마차 느낌 제대로~ 밖에는 캠핑 느낌까지 챙길 수 있는 끋집!

텐트는 8자리밖에 없어서 예약은 따로 받지 않고 오시는 순서대로 앉을 수 있다고 해요ㅎㅎ

::끋집 메뉴판::

끋집 메뉴판

저희는 메뉴를 정하고 와서 빠르게 주문 했습니다ㅎㅎ

닭볶음탕과 대파밥으로 주문~!!

끋집 밑반찬

그때 그때 다른 밑반찬을 내어주시는 것 같아요ㅎ

저희가 갔을땐 열무김치와 마늘쫑과 소세지볶음을 주셨습니다! 

왠지 막걸리가 떠오르는 밑반찬들~

::닭볶음탕(2.7)::

끋집 닭볶음탕

여기 닭볶음탕은 국물이 잘 졸여져 간이 잘 베여있어요!

닭찜과 닭볶음탕의 중간이랄까?! 진득하게 잘 조려져서 맛있더라고요ㅎㅎ

잘 구겨진 양은냄비도 맛집포스 뿜뿜ㅋㅋㅋ

::대파밥(0.6)::

끋집 대파밥

이 대파밥 또한 한 맛나는 녀석이라 소문이 있어 시켰답니다ㅎ

대파도 들어가지만 대패도 들어가 있더라고요ㅎㅎ

간장으로 간이 되어있어 노른자 풀어 잘 비벼주면 간이 딱 맞아서 좋아요!

여기에도 닭볶음탕 국물 살짝 부어 먹어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 2인분(0.5)::

끋집 닭볶음탕 볶음밥

아무리 대파밥을 먹었다지만 볶음밥은 또 놓칠 수 없죠..?!

여기는 솔직히 볶음밥때문에 닭볶음탕 먹는다해도 과언이 아닐거같아요~

양념이 정말 맛있어서 볶음밥하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사라다빵(0.8)::

끋집 사라다빵

마가린에 빵 구워주셔서 또 신의 한 수...

안에 양배추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입이 찢어질듯 벌리지 않으면 입에 안들어가요;ㅎㅎ


"끋집 후기"

이정도면 술상이 아니라 밥상 수준..

탄수화물 안주를 원한다면 끋집으로 가야할 수준..

근데 그만큼 모든게 맛있어서 배가 부른지~ 술이 취했는지~ 모르는 끋집입니다!


📌 주소 :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139번길 23-1
📌 영업시간 : 매달1,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매일, 오후 5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507-1321-8689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장 : 있음
<<끋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