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갑오징어 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남악신도시점

by E2X2 2023. 10. 2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에서 갑오징어 요리를 판매하고있는

"조가네 갑오징어 남악신도시점"


일반 오징어가 아닌 갑오징어 요리를 판매하는곳이 있다고 해요~

일반 오징어에 비해 가격이 더 비싸다고 알려져 있어서 가격적인 면이나 양이 괜찮을까 걱정했었습니다.

조가네 갑오징어 실내

남악 중앙공원 주변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조가네 갑오징어 남악신도시점!

2층이라 몰랐는데 꽤나 넓은 내부에 룸까지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조가네 갑오징어 메뉴판::

조가네 갑오징어 메뉴판

갑오징어 불고기, 전골, 초무침, 숙회 등 다양한 요리가 있고 사이드로 갑오징어 전, 튀김, 까스도 판매중에 있어요!

가격이 되게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절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조가네 갑오징어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위와 같이 나오고 미역국이 대접으로 나옵니다ㅎㅎ

::갑오징어 삼결살 불고기 中(4.8)::

갑오징어 불고기

저는 삼겹살불고기로 주문했는데요, 오삼불고기와 같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오자마자 뭐가 오징어야? 싶었어요. 너무 커가지고 이게 오징어라는 생각을 못했던거죠~

가위와 집게를 주셔서 2~3등분으로 잘라서 먹어야 될 정도로 크답니다!

갑오징어 식감은 항정살같아요! 그래서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ㅎㅎ

밑반찬으로 주신 깻잎과 콩나물도 같이 넣어서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볶음밥(0.2)::

갑오징어불고기 볶음밥

일부러 재료 낭낭하게 남겨 볶음밥까지 클리어~

가지고 가셔서 센불에 따박따박 볶아주셔서 정말 맛있답니다ㅎㅎ

::갑오징어 파전(1.5)::

갑오징어 파전

눈에 보이는 하얀건 전~부 갑오징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징어가 정말 실하게 들었더라고요~ 동래파전식으로 계란물을 입혀 구워주셔서 촉촉하고 부드럽고 난리납니다.

::갑오징어튀김(1.8)::

갑오징어 튀김

대망의 갑오징어 튀김!

진짜진짜 맛있어요.. 이 식감을 뭐라고 표현해야될까요..ㅎ

부드러움을 씹는 느낌인데 쫄깃함이 느껴지긴하지만 질기진않고~ 하여튼 꼭 먹어야하는 맛ㅋㅋㅋ

근데 고구마튀김도 섞여있으니까 잘 보고 오징어 먼저 골라드시길~


"조가네 갑오징어 남악신도시점 후기"

다양한 갑오징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조가네 갑오징어!

누구나 아는 맛인데 너무 맛있어서 포기하지 못하는 맛이예요.

갑오징어의 식감도 정말 좋아서 못잊는 맛이 되네요

방문할 기회가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41 금호프라자 2층 201호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415-5553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금호프라자 주차장 or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조가네 갑오징어 남악신도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