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거제/장평동] 장평 막창 맛집, 대구 영순이막창

by E2X2 2023. 10. 24.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 최강 막창 맛집

"대구 영순이 막창"


제가 블로그하는동안 여기를 소개를 안드렸다니.. 제가 모자랐습니다.

거제에서 막창 제일 맛있는 곳!! 대구 영순이막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 영순이막창 외관

장평 홈플러스 주변에 위치해있고 갓길 주차장을 사용하시거나 갓길에 주차하셔야합니다.

대구 영순이 막창 내부

내부에는 테이블이 꽉꽉 차 있어서 조금 복잡하긴합니다.

그래도 뭔가 노포느낌 물씬 나고 동네사람들이 많아 현지인맛집 느낌 제대로 받으실 수 있어요.

::대구 영순이막창 메뉴판::

대구 영순이막창 메뉴판

저는 왕갈비빼고 다 먹어봤는데요 막창집에서는 막창을 먹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요새 막창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만원은 기본인데 아직도 8천원.. 대혜자~!

밑반찬들

막창에 어울릴만한 밑반찬들이 여러개 나옵니다.

딱 필요한것만 나와서 좋아요ㅎ 마지막에 있는 고추지가 막창이랑 먹으면 한 맛납니다~

대구 영순이막창 밑반찬

된장찌개와 계란찜까지 밑반찬으로 깔립니다.

무료로 리필도 되니 정말 좋아요~! 국은 한번씩 어묵국 나올때도 있던데 이번에는 된장찌개네요.

영순이막창 막장

기본막장이 나오고 땡초와 쪽파가 따로 나옵니다.

저는 소스보다 건더기와 먹는걸 좋아해서 듬뿍 담아서 섞어줬답니다.

개인 취향껏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돼지막창 1인분 (0.8)::

대구 영순이막창

막창을 시키면 동그란것과 네모난걸 섞어서 주십니다.

맛은 같지만 식감이 전혀 다른데요, 동그란건 조금 더 얇아 부드러운편이고 네모난건 쫄깃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쫄병라면((0.25)::

대구 영순이막창 쫄병라면

양은냄비에 끓여주는 라면까지 먹어주면 완벽한 식사 마무리~

끓여서 나오지만 불판위에 올려서 계속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대구 영순이막창 쫀드기

대구 영순이막창의 하이라이트인 쫀드기~!

저는 막창기름 살짝 발라서 구워줍니다ㅎ 뭐든 기름 들어가면 더 맛잇잖아요ㅎㅎ

1인당 하나씩 주고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가며 구워먹으시면 됩니다!

구웠다가 살짝 식혀먹으면 쫀드기에 들어있는 설탕들이 녹았다 굳으면서 바삭+달콤해져서 더 맛있어요!!


"대구 영순이막창 후기"

거제 가시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드리고 있는 대구 영순이막창!

거제에서는 영순이막창과 불로만을 꼭 먹으라고 권해드린답니다ㅎ

이번에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께도 소개시켜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거제 놀러가시는데 막창까지 좋아하신다면!! 시간내서 여기 꼭 가보시길😊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평1로5길 23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55-633-9333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없음
<<대구 영순이막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