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옥암동] 목포 갈비전문점, 하늘천 숯불갈비 목포점

by E2X2 2023. 10. 3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가족들끼리 오기 좋은 목포 갈비 맛집

"하늘천 숯불갈비 목포점"


고깃집은 늘 지나갈때마다 냄새때문에 홀리곤 하는데요, 그 중에 갈비 냄새는 더 못참겠어요🤤

주변 갈때마다 냄새로 배채우다 이번엔 고기 먹으러 방문해봤습니다!

하늘천 숯불갈비 카운터

만남의폭포 맞은 편 펠리시티몰 1층에 위치한 하늘천 숯불갈비!

주차장도 넓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늘천 숯불갈비 대기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대기도 있나보더라고요~ 예약안하시고 오신다면 주차할동안 대기표 뽑아놓으시면 좋겠어요~

3시간 이상 이용시 주차료를 지불할 수 있으니 추가등록 꼭 하시고 가세요! 

하늘천 숯불갈비 내부

입식테이블도 있고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본인이 편한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ㅎㅎ

미리 예약하시면 룸도 사용가능해요! 룸이 넓어서 환갑, 칠순, 팔순잔치할때도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요~

카운터에서 양쪽으로 나눠져서 자리가 있는데 반대쪽에는 아이 놀이터까지 있어요! 

가족끼리 오기 정말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ㅎㅎ

::하늘천숯불갈비 메뉴판::

하늘천 숯불갈비 메뉴판(출처 : 네이버지도)

하늘천 숯불갈비 목포점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의 여러부위를 판매중이였어요ㅎㅎ

저희는 돼지양념갈비로 주문~!

지금보니 하늘천구이도 맛있을거같고 숯불이라 소고기도 맛있을거같네요😄

하늘천숯불갈비 셀프바

셀프로 이용가능한 반찬과 야채코너가 있어요~

여기에 있는것들은 따로 가져다주지 않으니 본인이 먹고싶은거 골라서 가져가시면 됩니다ㅎㅎ

여기 당귀도 있어요😆 당귀킬러 레츠고

하늘천숯불갈비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갈비집에 나오는 정석반찬들 셋팅해주십니다ㅎㅎ

저 연근샐러드? 상큼하니 맛있더라고요!! 식전 반찬으로 연근샐러드 추천드립니다~

::돼지갈비(1.6)::

하늘천 숯불갈비 돼지갈비

양념에 잘 저며져 나온 돼지갈비!

숯도 좋고 연기도 바로 빨아들이는 환풍기라 냄새도 안나고 눈도 안따갑습니다ㅎㅎ

하늘천 숯불갈비 쌈

야채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이렇게 저렇게 조합해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ㅎㅎ

이 날은 배추쌈에 취향저격당했답니다~

::후식물냉면(0.6)::

하늘천 숯불갈비 후식물냉면

갈비엔 역시 또 물냉면이라죠,,

오이절임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재미까지 더해졌어요~

함흥식냉면이라 면이 얇고 꼬독꼬독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하늘천 숯불갈비 후식

후식도 정말 여러가지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자판기커피, 수정과,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 다 드시고 자리 뜨지말고 후식도 자리에서 편히 먹고 나가세요ㅎㅎ


"하늘천 숯불갈비 목포점 후기"

뭐 하나 빠짐없이 다 만족스러웠던 하늘천 숯불갈비!

개인적으로 돼지갈비 찾아서 먹는편은 아닌데 여긴 또 먹고싶더라고요~

반찬도 맛있고 야채도 싱싱하고 후식까지 완벽-

부모님 모시고 오거나 가족들끼리 오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주소 : 전남 목포시 남악로 22-14 펠리시티몰 1층,2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쉬는 시간, 평일 오후 3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61-281-7474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하늘천 숯불갈비 목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