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거제/일운면] 거제 그릴요리 우대갈비 전문점, 일레븐그릴

by E2X2 2023. 11. 1.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일레븐그릴"


거제 구조라 호텔상상 2층에 위치해있는 일레븐 그릴입니다.

숯을 이용하여 11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해서 일레븐그릴이라고 하네요ㅎ

일레븐그릴 입구

블로그로 미리 알아보지 않았더라면 문을 어떻게 여는지 한참 헤맸을거같아요ㅋㅋㅋ

저 버튼을 눌러야 문이 자동으로 열린답니다~

일레븐그릴 내부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자리입니다.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걸 볼 수도 있고 오션뷰도 즐길 수 있어요.

커플끼리 오신다면 이 자리 적극 추천~!

일레븐그릴 내부

하지만 저는 단체이기때문에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총 6테이블이 있고 공간이 다 분리되어 있습니다.

친구가 아이를 데려와서 미리 아이가 간다 말씀드리니 아이의자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일레븐그릴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합니다~

::일레븐그릴 메뉴판::

일레븐그릴 메뉴판

스타터부터 식사까지 여러가지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G라고 붙은것들이 그릴에서 조리되는것들이더라고요ㅎ

세트메뉴도 잘 되어 있어서 저희는 런치세트D에 토마토 라구 파스타를 추가주문했습니다.

D세트의 구성은 카다이프 참치 타르타르, 부라타 대추잼 샐러드, 우대갈비, 명란 리조또, 증편 멘보샤, 두부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이 날은 명란 리조또가 안된다고해서 버섯 크림 파스타로 변경했답니다.

세트메뉴는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점심에는 다 적용됩니다!

대부라타 대추잼 샐러드

대추잼이라니! 한번도 상상해보지 못한 식재료라 신선했어요ㅎ

달큰한 대추잼과 짭조름한 치즈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거기다 신선한 샐러드까지 있으니 순삭되더군요,,

카다이프 참치 타르타르

참치 타르타르 위에 올라간 카다이프 튀김이 생각외로 큰 몫을 하더라고요~

고소 달콤해서 이름 생각하기 전에는 튀긴 코코넛인가했었어요ㅎ 

참치와 아보카도는 부드럽고 카다이프는 고소하며 식감이 있어서 잘 어울립니다. 김에 같이 싸먹으라고 와사비와 나오는데 싸먹는것도 그냥 먹는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주문 부르는 맛ㅠ 

버섯 크림 파스타

명란 리조또 대신 선택한 버섯 크림 파스타!

표고버섯의 맛이 잘 느껴졌고 크림은 생각보다 묽었어요ㅎ 파스타보다 리조또가 더 맛있었을듯한 느낌~

토마토 라구 파스타

고기 듬뿍 라구 파스타! 면 조금 집어서 소스 듬뿍 떠먹으면 고기도 씹히고 맛있어요ㅎㅎ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서 소스 남은게 아깝더라고요..?ㅎ

솔직히 면 집을때 고기는 많이 안따라오잖아요ㅠ

증편 멘보샤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멘보샤는 빵 사이에 새우 다진걸 넣어 튀겨낸 요리인데요~

일레븐그릴에서는 증편 멘보샤라고 쉽게 말해 기정떡 위에 새우를 올려서 찐 요리입니다!

식감이 쫄깃해서 처음에는 거부감이 살짝 들었는데 먹다보니까 떡의 단 맛과 새우가 톡톡 터지는게 맛있더라고요ㅎ

친구는 입맛에 안맞다고 반개 남기길래 제가 먹었습니다^^ㅋ

우대갈비

그릴에 구워져 나온 우대갈비~ 갈비 한짝에 정말 크죠?!

미디움레어로 잘 구워져 나왔고 바질페스토와 명이와사비소스, 파채까지 내어주시더라고요ㅎ

이것 저것 찍어먹다보면 다 먹고 없습니다~ 

파채 옆에 있는건 갈비 힘줄?부위예요ㅎ 잘 구워져 나오긴했지만 질겨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고요;

두부 아이스크림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두부 아이스크림!

위에 설탕에 조려진 견과류와 인절미가루가 올라가 있어 고소함을 더욱 끌어주더라고요ㅎㅎ

사실 아이스크림보다 저 견과류가 맛있어서 저 부분만 삭 긁어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일레븐그릴 야외

식사를 다 마치고 루프탑이 있길래 나가봤어요~ 

거제 구조라가 한 눈에 보이고 섬과 방파제도 눈에 걸려서 정말 예쁘더라고요!

마무리까지 완-벽-


"일레븐그릴 후기"

멋진 식사를 했는걸?! 하며 배를 통통치며 나오게 되는 일레븐그릴!

그릴을 이용한 식사라 특별하고 오션뷰도 즐길 수 있어서 더 특별하고!

거제에서 쉐프가 요리하는걸 직접 보면서 식사가능한 곳이 있다니 색달랐어요ㅎ

가성비 좋은 런치세트 먹으러 가는거 추천드립니다~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호텔상상 2층, 일레븐그릴
📌 영업시간 : 수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쉬는 시간, 오후 4시 ~ 오후 5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79-5251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일레븐그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