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묵은지해장국 맛집, 콩주발

by E2X2 2023. 8. 24.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24시 해장국 판매하는

"콩주발"


주차는 인영주차빌딩에 하시거나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콩주발 외관

남편이 처음 회식한 곳도 여기, 저도 여기 와서 제일 처음 추천받은 음식점이 여기였어요ㅎㅎ

어쩌다 보니 1년이 넘은 지금 이제야 와봤네요😅 늦은 만큼 얼른 들어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콩주발 내부

내부는 테이블과 좌석으로 나뉘고 매우 좁아요! 근데 이런 게 뭔가 더 찐 맛집 같고 노포 같고 그렇지 않나요??ㅎㅎ

저는 내부 보니까 조금 믿음직스러웠달까..?ㅎㅋㅋㅋ

::콩주발 메뉴판::

콩주발 메뉴판

메뉴는 우거지감자탕, 묵은지감자탕, 추어탕, 콩나물국밥 이렇게 팔고 있어요~

이름이 다양? 해서 그렇지 그냥 감자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ㅋㅋㅋ 여기는 묵은지전골이 찐이라는데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저희는 묵은지 뚝배기로 2개 선택!!😋

콩주발 밑반찬

배추김치, 부추김치, 깍두기! 김치만 3종류ㅋㅋㅋ 거기다 묵은지 뚝배기라 의도치 않게 김치 파티~!!!

근데 다 직접 담그시는지 맛이 좋더라고요~~ 김치의식할만한 맛!! 

생각만 해도 군침 돕니다..

::묵은지뚝배기 (1.0)::

콩주발 묵은지뚝배기

등뼈에 묵은지 듬뿍 올려서 나오는 묵은지뚝배기ㅎㅎ

묵은지 오른쪽 보면 빨간색 양념이 있는데 매운 양념이더라고요~ 불닭처럼 맛있는 매운맛이라 그런지 뚝배기를 더 얼큰하게 만들어 맛있었어요!!

그리고 묵은지도 찐이더라고요,, 묵은지 감자탕 종종 사 먹어봤지만 신맛만 가득 나고 김치랑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어서 별로 안 좋아했거든요~ 근데 제일 먹을만하더라고요ㅋㅋㅋ


"콩주발 후기"

감자탕에 김치를 넣은 거라 말하기보다 김치찌개에 등뼈 넣은 음식입니다!!ㅎㅎ

매운 양념으로 한껏 더 감칠맛 업업~!

24시간이라 해장술 하시러 많이들 가시나보더라고요ㅋㅋㅋ

저도 담엔 해장술 하러 가봐야겠어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 79
📌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 전화번호 : 061-281-6747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빌딩주차, 공영주차장 이용

<<콩주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