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묵은지삼겹살 맛집, 해남땅끝선김치

by E2X2 2023. 8. 22.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의 숨은 맛집

"해남땅끝선김치"


원룸촌이라 주차자리가 마땅치 않아요😥 왠만하면 걸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해남땅끝선김치 외관

여기 벼르다 벼르다 드디어 가게 된 곳이예요! 

작년부터 추천 받은곳인데 갈 기회가 없어서 못가다가 드디어 가보게되서 기대 잔뜩 안고 방문했답니다😊

해남땅끝선김치 내부

내부는 이렇게 4인석으로 총 8테이블정도 있고 단체석 하나가 있습니다ㅎㅎ

여긴 모든게 셀프로 이뤄지는데요~ 심지어 술까지도 알아서 꺼내 마셔야한답니다!

술은 뭔가 꺼내주시고 포스기에 바로 찍어야 계산하기 편하실텐데 술까지 셀프라니 오히려 조아~!😋

::해남땅끝선김치 메뉴판::

해남땅끝선김치 메뉴판

메뉴는 삼겹살, 목살 그리고 김치찌개!ㅎㅎ 메뉴판이 안에는 없어서 밖에서 뭐 먹을지 정하고 뭐가 있는지 외우고 오셔야합니다 ㅋㅋㅋ 누룽지랑 라면있는거 이제 알았네요🤣

저희는 삼겹살만 조지고 왔습니다!!!

해남땅끝선김치 밑반찬

기본으로 쌈야채들과 밑반찬이 깔리고 가게명답게 김치가 크게 한접시 딱~ 나옵니다!

해남땅끝선김치 김치 3형제

맛있는건 크게크게~~ 배추김치와 갓김치, 파김치 이렇게 3종류를 주시더라구요ㅎㅎ

배추김치는 직접 담으시고 다른 김치들은 아는 분이 담아주신다고 들었던 기억이..~~

묵은 갓김치는 저는 처음 봤어요ㅎㅎ 츄릅... 글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군침이 도네요🤤

보자마자 구워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싶었습니다🤗

해남땅끝선김치 된장찌개

고기시키면 나오는 된장찌개! 다른 가게들과는 다른 비쥬얼? 이지 않나요ㅎㅎ

조금 더 맑고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깔끔하니 좋았답니다ㅎㅎ

::삼겹살 (1.7)::

해남땅끝선김치 삼겹한판

맛있게 구워진 모습🤩 고기가 두툼하기도하고 오겹살이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자마자 여기는 고기에도 진심, 김치에도 진심이구나 싶었어요😭🧡

맛있는건 한번 더

맛있는건 한번 더~!

같이 주신 양파, 버섯, 김치3종류까지 한번에 구우니 완벽한 한 판 아니겠습니까?!

올해 최고의 김치, 올해 최고의 삼겹살이였다😊


"해남땅끝선김치 후기"

여기에 볶음밥도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빠져서 사진 못찍었거든요..?

여러분한테 보여드려야하니까 어쩔 수 없이 한번 더 가야겠네요;;

목살과 김치찌개도 기대되고.. 여하튼 저는 여길 또 가봐야겠습니다!!

뭐 하나 빠짐없이 맛있었던 해남땅끝선김치였습니다😆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5로60번길 35-7
📌 영업시간 : 오후 5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284-6476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없음

<<해남땅끝선김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