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주/설천면] 덕유산리조트 주변 밥집, 무주뚝배기

by E2X2 2023. 8. 26.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무주 덕유산 리조트 주변 밥집

"무주뚝배기"


이 주변에는 주차하는 게 걱정일 정도로 차는 많은데 주차장이 적은데 이 가게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편한게 짱!

무주 설렁탕 외관

어디 가자라고 정한 거 없이 갔는데 딱히 특별하게 먹을 건 없고 바로 앞 스키용품점에 볼 일이 있어 왔다가 그냥 여기서 먹자! 하고 들어갔답니다.

극성수기에 점심시간 맞춰 간 저희는 대기 30분 정도한 것 같아요.

::무주뚝배기 메뉴판::

무주뚝배기 메뉴판 (출처 : 네이버지도)

아무래도 겨울에 많이들 찾다 보니 따뜻한 국물 음식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ㅎㅎ

저는 설렁탕으로 주문했답니다!

무주 설렁탕 밑반찬

앉자마자 나왔던 밑반찬ㅎㅎ 된장깻잎무침을 따로 판매하던데 먹을만하더라고요ㅎㅎ

다른 사람들 거는 다 나왔는데 제 거만 계속 안 나왔어가지고 밥이랑 된장깻잎이랑 해서 반공기 해치웠답니다..ㅎ

::무주뚝배기 설렁탕(1.0)::

무주 뚝배기 설렁탕

드디어 나온 내가 시킨 설렁탕!  고기는 한 다섯 조각, 소면은 다 집은 게 저 정도의 양이예요ㅎㅎ 양이 꽤 많아요!

설렁탕은 간이 안되어 나와서 직접 간을 해야 한다고 해요ㅎㅎ 테이블에 소금과 후추가 있으니 본인 입맛에 맞게 뿌려드시면 된답니다😉


"무주뚝배기 후기"

추우니까 따뜻하게 몸 녹이기 좋은 메뉴였어요.

손님이 너무 많다 보니 위생은 조금 눈 감아야 할..

맛은 관광지스러웠답니다!! 하하


📌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관동길 7 번지 무주뚝배기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63-322-3097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있음

<<무주뚝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