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해남/산이면] 해남 돌판비빔밥 맛집, 아~! 이집

by E2X2 2023. 10. 1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해남 금호도에 위치한 비빔밥 맛집

"아~! 이집"


지나가면서 재밌는 상호네~하며 몇번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가 무려 맛집..!

그것도 돌판 비빔밥이라니.. 나름 신선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인터넷에서는 아이집으로 나오니 참고하시길!!

아이집 외관

노란 간판에 빨간 글씨로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 간판ㅎㅎ

가게 앞 공간이 모두 주차장이라 주차한 뒤 바로 입장 가능~

::아~! 이집 메뉴판 ::

아이집 메뉴판

다른 메뉴들도 많이 팔고있지만 점심시간에 잘 나가는건 두번째줄에 있는 메뉴들이다.

대부분 돌판비빔밥을 먹지만 추어탕 먹는 사람들도 꽤나 보였다.

아이집 내부

내부는 입식과 좌식으로 두가지이다. 예약하면 대부분 입식쪽을 내주시는듯!

겨울에는 뜨거울 정도로 장판을 틀어주시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냉방을 해주셔서 입식 추천ㅎㅎ

아이집 돌판비빔밥과 밑반찬

밑반찬이 엄청나다. 무려 수육과 겉절이, 튀김, 계란말이 등 한식뷔페에 온 듯한 밑반찬을 내주신다.

백반장사하셔도 될듯..

자리에 앉아서 5분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돌판비빔밥이 나온다.

::돌판비빔밥(1.1)::

아이집 돌판비빔밥

생각보다 비빔밥 안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진 않는다.

그래도 날치알과 다진 돼지고기볶음이 들어가 있어 식감이 한 몫한다.

돌솥비빔밥과 크게 다른 점은 없지만 아무래도 돌판이 더 넓다보니 누룽지 먹을 수 있는 양이 늘어난다.

그래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나보다~

아이집 마스코트

아이집 마스코트 깡쥐

오후의 따뜻한 햇살에 늘어져 낮잠자는중이였다.

나도 옆에서 한숨자고싶었다.


"아~!이집 후기"

특이하지만 특별하지않은 메뉴인 돌판비빔밥

돌솥비빔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이 집 비빔밥은 꽤나 맛있었다.

밑반찬도 마음에 들고 식당이 오래됐지만 깔끔해서 방문해볼만하다.

해남으로 골프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하고 낚시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 맛집!

나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김치찌개 먹어보고싶다~!


📌 주소 : 전남 해남군 산이면 관광레저로 1703 아이집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8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61-537-1373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아이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