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연산동] 연산동 마늘갈비 맛집, 울도 숯불갈비

by E2X2 2023. 10.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포미타운 갈비맛집

울도 숯불갈비


목포 포미타운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 중 마늘갈비가 맛있다며 추천받아 방문해봤답니다!
울도 숯불갈비의 주차장은 가게 뒷편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울도 숯불갈비 외관

생활권에서는 살짝 떨어져있는 곳이예요~
그래도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되서 쉽게 방문 가능합니다.

울도 숯불갈비 내부

내부는 모두 입식으로 되어 있고 룸도 완비되어 있어요~

회식으로 또는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울도 숯불갈비 메뉴판::

울도 숯불갈비 메뉴판

갈비만 세가지 종류예요! 생갈비, 마늘갈비, 양념갈비!

마치 치킨에 후라이드, 양념, 간장인 느낌~ 저희는 마늘갈비를 추천받아 왔기때문에 마늘갈비로 주문 완!!

울도 숯불갈비 밑반찬

쌈, 동치미, 명이나물, 야채절임까지 딱 필요한 반찬들만 줘서 좋더라고요~

거기다 계란찜과 된장찌개까지😆 갈비에 딱 어울리는 반찬들!!

쌈에 당귀도 있어서 당귀러버는 이미 울도갈비 마음에 들어버렸고요..ㅎ

::울도 숯불갈비 마늘갈비 1인분 (1.6)::

울도 숯불갈비 마늘갈비

마늘소스에 재워진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생마늘 다진게 올라가있더라고요!

마늘이 떨어지지 않게 판에 조심조심 올려서 구워봅니다~

구우려는데 불판 가운데 기둥이 있어요~ 저게 연기를 빨아들이는 곳이더라고요.

굽는 입장에선 조금 불편하긴한데 연기가 퍼지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울도갈비 맛있게 먹는 법

갈비는 흰 밥에 마늘 쌈장 딱 올려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아시죠?!

마늘과 같이 구워져 단맛이 살짝 올라왔어요~ 색다른 조합은 아니지만 맛은 색달라지더라고요! 

명이나물장아찌랑도 잘 어울려서 쌈 싸먹었어요ㅎㅎ

::울도 숯불갈비 양념갈비 1인분(1.5)::

울도 숯불갈비 양녕갈비

이렇게 된 이상 양념갈비도 맛보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냉면과 같이 먹기위함 + 기본 양념갈비 맛의 궁금함으로 2인분 추가 깔깔

::후식냉면(0.4)::

물냉면 & 비빔냉면

특이하게 항아리뚜껑같은 접시에 나와요ㅎㅎ 그리고 함흥냉면처럼 면발이 아주 가늘답니다!

갈비+냉면

갈비 한 점 올려서 바로 한입~

여긴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이 훨씬 맛있으니 비빔으로 꼭 시켜드세요ㅎㅎ

울도 숯불갈비 후식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콘과 커피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ㅋ.ㅋ

어릴때 학교 앞에서 먹던 그런 아이스크림이라 메론맛 포도맛이 있나 하고 봤는데 바닐라맛밖에ㅜㅜ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이 있다는게 어디냐~하고 후식까지 맛나게 먹고 마무리했습니다!


"울도 숯불갈비 후기"

추천 받았던 마늘갈비는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오신 분 대부분이 마늘갈비 시켜드시던데 굳이..ㅎㅎ

저라면 차라리 양념갈비에 밥과 비냉을 먹겠습니다!!!

근데 생갈비보다 양념이 왜 더 쌀까요...?ㅇㅅㅇ


📌 주소 : 전남 목포시 대양로 107-1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276-7800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울도 숯불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