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읍] 삼호 중식 맛집, 동해반점

by E2X2 2023. 10. 17.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삼호 간짜장 맛집

"동해반점"


회사밥이 한동안 잘 나오다 이 날따라 유난히 맛없었던것이 나온 날이였던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바로 외식하러 나가버림~

동해반점 외관

현대삼호3차 아파트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다들 갓길주차하는 분위기~

::동해반점 메뉴판::

동해반점 메뉴판

여기는 쟁반짜장과 쟁반짬뽕, 쟁반우동이 있다는게 나름 특색이라면 특색이다!

그렇기때문에 나는 빈이와 쟁반짬뽕 셋트메뉴를 시켰고 다른 친구들도 각각 먹고싶은거 주문했다.

사실 여기는 간짜장이 맛있다고해서 온건데 역시나 비주류메뉴 시켜버리기~

간짜장 시킨 친구꺼 한입 먹으면 되니까ㅎ 라는 마음으로 쟁반짬뽕을 시켰다.

동해반점 밑반찬

미리 주문한터라 셋팅이 되어있었다.

밑반찬은 역시나 김치~ 그리고 양파와 단무지!

::셋트 탕수육::

동해반점 탕수육

세트로 시킨 탕수육은 미니정도다~ 근데 군만두도 주니 양이 생각보다 많다.

소스는 케찹을 넣어 새콤한 맛ㅎ 요새 케찹 안넣는 곳이 많아 케찹 넣어주는 곳 보니 근본은 케찹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

::간짜장(0.8)::

동해반점 간짜장

간짜장 2개분의 소스다.

근데 3개정도의 양을 주시는듯?! 정말 양이 많았다. 듬뿍 담아서 먹어도 1인분 더 먹어도 될 양이였다.

양파와 양배추가 식감을 살리고 불맛과 짜장의 맛이 잘 어울렸다.

회사 간짜장 먹고는 입맛이 높아졌는데 사먹을만하다ㅎ

::짬뽕(0.8)::

동해반점 짬뽕

짬뽕은 아직까지 구별을 잘 못하겠다.

어느 집이 특출나게 맛있다. 이런 짬뽕을 못먹어봤다.

여기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짬뽕 맛~

::쟁반짬뽕(1.7)::

동해반점 쟁반짬뽕

짬뽕에 전분을 넣어 걸쭉하게 만들어 먹는걸 쟁반짬뽕이라고 하는 듯 하다.

거제대학교 쟁반짬뽕이 맛있었는데 그런걸 기대하고 먹었더니 영 맛이 안났다.

매콤하지도 깔끔하지도 않은 맛.. 그래도 해산물은 많이 들어 있어서 경험해본걸로 만족~

동해반점 내부

내부는 깔끔하다ㅎㅎ

전화주문하면 미리 차려져있기때문에 회식하기에도 괜찮아 보임!


"동해반점 후기"

옛날스타일의 탕수육을 먹고싶다면! 간짜장을 먹고싶다면!

여기 방문할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

나도 탕수육 또 먹으러 가고싶다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신항로 116-1
📌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 전화번호 : 061-464-3001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없음
<<동해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