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빙그레 투게더맛 우유

by E2X2 2024. 5. 2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우유는 빙그레에서 출시한 신상 우유

"투게더맛 우유"


빈이가 쏜다고해서 방문한 편의점! 

라면만 간단히 먹을라고 했는데 투게더맛 우유가 나왔는데 어떻게 그냥 지나쳐요!!

투게더맛 우유

그래서 허락을 구하고 이것도 하나 겟^_^ 히히

누가 보면 내가 더 나이 많다고 생각하겠냐고;; 먹을 거 앞에서는 7살 애보다 철 없음;

투게더맛 우유 영양정보

총 206kcal~ 

우유임에도 단백질보다는 지방에 더 눈길이 가는 영양정보!

하지만 무시..


"투게더맛 우유 후기"

완전 바닐라맛 낭낭하게 나는 투게더맛 우유!

저는 오히려 아이스크림보다 더 단게 맛있는거 같더라고요ㅇㅅㅇ?

투게더 아이스크림 사먹을바에 이거 사서 얼려먹는게 더 맛날듯!?

이걸로 라떼 해먹던데 다음에 해먹어봐야겠다는 생각 바로 들더라고요ㅋㅋㅋ

맛날듯!!


2022.12.14 - [먹기🍚🥄/과자🍪] - [편의점 레시피] 바나나우유+헤이즐넛커피

 

[편의점 레시피] 바나나우유+헤이즐넛커피

바나다들 막차탔던데 겨우 뛰어가서 매달려 탄 바나나우유+헤이즐넛커피 내가 음식 도전하는걸 좋아하는걸 매우 잘 아는 진쓰가 제발 이거 먹어봐달라고 난리난리; 아니 너가 먹으면 되지 않냐

hi-e2e2.tistory.com

2022.10.26 - [먹기🍚🥄] - 을지로분식 꼬들라볶이

 

을지로분식 꼬들라볶이

이 날은 회사 점심이 맛없어서 편의점을 가기로 했어요ㅎㅎ 외식할 곳도 마땅치 않은 촌구석에 있는 회사라 편의점도 감지덕지😒 전 날에 라면을 먹은 탓에 라면은 별로 안 먹고 싶었고, 뭘 먹

hi-e2e2.tistory.com

2023.08.31 - [먹기🍚🥄] -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편의점리뷰] 세븐일레븐,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중인 "말랑말랑 누들 떡볶이" 회사밥이 유난히 맛 없는 날.. 꼭 편의점을 가게 된다죠..ㅎ 라면도 질릴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먹게되는 간편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