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석현] 목포 코다리찜 맛집, 덕장진땡이 목포본점

by E2X2 2024. 5. 2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목포 코다리찜 맛집

"덕장진땡이 목포본점"


목포에 맛집이 많이 있는데 코다리찜이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학생때 이후로 코다리는 쳐다도 안봤는데 편견을 깨는 맛이라는 얘기 듣고 방문 결정!

덕장진땡이 목포본점

덕장진땡이는 타지역에도 있는 체인점인데요~ 목포에 본점이 있답니다ㅎㅎ

목포에도 여러곳이 있지만 저는 그 중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덕장진땡이 내부

내부는 입석이지만 신발을 벗고 올라간답니다ㅎㅎ

테이블 사이가 좁아서 뭔가 다같이 식사하는 기분ㅋㅋㅋ

::덕장진땡이 메뉴판::

덕장진땡이 메뉴판

메뉴는 코다리찜 한 개! 그리고 어린이용 볶음밥 한개ㅎㅎ

양이 많기때문에 3~4명에서도 소자 시켜드셔도 충분합니다!

덕장진땡이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밑반찬 먹을 시간이 없더라고요..ㅎ

동치미만 한 입 먹어봤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코다리찜小 (3.0)::

코다리찜

양념이 매워보이지만 맵지않고 달큰한 맛이 더 크답니다ㅎㅎ

초등학생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다리뿐만 아니라 두부와 무청시래기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양념 듬뿍 발라 먹으면 맛있더라고요ㅎㅎ

덕장진땡이 코다리찜

정말 학생때 먹던 코다리찜과는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코다리가 통통해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두부와 시래기에 듬뿍 묻혀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는 마른김에 싸먹는게 특징이인데 고소함이 따블~

::볶음밥 (0.2)::

볶음밥

코다리찜을 다 먹지 않아도 볶음밥은 주문 가능하답니다ㅎㅎ

흰 쌀밥에 먹어도 맛있겠지만 볶음밥에다 먹으면 더 맛있겠죠????!!!

볶음밥

부엌에서 볶아서 코다리찜 그릇에 그대로 부어주신답니다~

그럼 마른김에 볶음밥 올리고 코다리도 올리고 양념 듬뿍 뭍힌 시래기도 올려서 먹으면 끝장납니다ㅎㅎ

덕장진땡이 명인

코다리찜으로 명인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으신 덕장진땡이 사장님ㅎㅎ

어르신들도 정말 많이 오시고 포장, 배달주문도 많더라고요!


"덕장진땡이 본점 후기"

목포의 찐 맛집이라고 느껴졌던 덕장진땡이

코다리의 편견은 100프로 깨지진 않았지만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은 집!


📌 주소 : 전남 목포시 옥암로186번길 1 1층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9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281-764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덕장진땡이 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