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강진/강진읍] 강진 치킨원조집, 대덕닭집

by E2X2 2024. 5. 2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강진 치킨 원조집

"대덕닭집"


강진오감통 시장에 유명한 닭집이 있더라고요ㅎㅎ

남미륵사 구경하고 바로 집에가려고 했는데 이거 알게 된 이상 어떻게 집에 가나요~

대덕닭집

강진을 여러번 다녔는데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강진 오감통 시장에 위치한 대덕닭집~

네비로 찾으실 때 대덕닭집을 검색하기보단 정민마트를 검색해서 가시면 편하답니다ㅎㅎ 

그리고 영업시간이 매우 유동적이니 꼭 전화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덕닭집 메뉴

메뉴는 총 3가지로 간장파닭, 후라이드, 양념!

간장파닭이 유명하다길래 저희는 간장파닭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

대덕닭집

이른 아침시간인데도 이미 치킨공장 풀가동중ㅎㅎ

가게 내부에서 튀기는게 아니라 바깥에서 반죽도 하고 튀기기도 하더라고요~

간장파닭

튀기자마자 소스와 파를 버무려주심~

파와 고추가 들어가 매콤함이 더해져서 짭잘매콤한게 맛없없일듯!

대덕닭집 파닭

양념할대 파를 넣어서 버무려주시는데 포장하면서 파 한무더기 더 넣어주심;

차에 넣고 오는 길에 눈이 매워서 눈물이 날 정도예요ㅋㅋㅋ

간장파닭

토종닭으로 튀기시는지 다리 하나도 정말 크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닭발도 들어있어요! 

확실히 체인점치킨집보다 닭도 크고 양도 엄청 많아요~


"대덕닭집 후기"

간장파닭 기준 2만2천원에 이정도 양이라니!

두마리치킨 시킨정도의 양이예요ㅎㅎ

근데 또 사먹을 맛은 아닌.. 저는 소스도 만드는 줄 알았거든요ㅋㅋㅋ

근데 그냥 시판양념 쓰시고 해서 특별한 맛은 아닌?!

신선한 재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 주소 : 전남 강진군 강진읍 시장길 6-7
📌 영업시간 : 유동적
📌 전화번호 : 061-434-4784
📌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있음
<<대덕닭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