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돼지국밥 맛집, 장수족발보쌈

by E2X2 2024. 5. 31.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남악 돼지국밥 맛집

"장수족발보쌈"


여기는 남편이 혼자 먹고와서는 맛있다고 데려가준 곳~

목포로 이사오고 나서 돼지국밥 맛있는 곳은 발견하지 못했는데 여기는 부산 국밥이랑 비슷하다고해서 방문!

장수족발보쌈 외관

남악시장쪽에 위치한 장수족발보쌈~

이미 이 근방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라더군요!

장수족발보쌈 내부

홀과 식사룸이 따로 구분되어 있는 느낌?!

안쪽에 한 팀만 있으면 완전 프라이빗 그 자체..ㅎㅎㅋㅋㅋ

::장수족발보쌈 메뉴판::

장수족발보쌈 메뉴판

족발보쌈과 돼지국밥을 판매중이랍니다ㅎㅎ

여기 족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던데 족발도 정말 궁금한데 오늘은 국밥으로!

국밥중의 국밥 모듬국밥 주문했답니다~

장수족발보쌈 밑반찬

여러가지 내주셨는데 저는 깍두기와 땡초파ㅎㅎ

::모듬국밥(0.9)::

모듬국밥

돼지국밥임에도 기름이 많이 안보이죠?!

정말 깔끔 그 자체였던 돼지국밥! 그렇다고 진한 맛이 안느껴지는것도 아니예요ㅎㅎ

모듬국밥

건더기 실한거 보세용ㅎㅎ

고기, 내장, 순대까지 고루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던 모듬국밥ㅎㅎ

밑바닥에는 당면도 들어가있어요ㅋㅋㅋ 이런게 또 다시 찾아가게 되는 작은 매력이지않나요?


"장수족발보쌈 후기"

돼지국밥에 콩나물 안들어가는 곳 찾고 싶었는데 찾아서 기분 좋은..ㅎ

그리고 족발이 궁금해지는 돼지국밥 맛이였습니다ㅎㅎ

배달도 안하던데 다음에 꼭 포장해와서 먹어봐야지!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5로52번길 13-7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287-0017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남악시장 주차장 이용가능
<<장수족발보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