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어뮤즈스파 남악점

by E2X2 2024. 3. 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 이색 실내데이트 찜질방

"어뮤즈스파 남악점"


남악 중흥S클래스 퍼스트뷰에 위치한 어뮤즈 스파랍니다.
목포와 무안 통틀어 가장 최근에 생김 목욕탕,찜질방이기때문에 깔끔하기도하지만 가격도 크게 차이 안나서 찜질방은 여기로 다니고 있어요ㅎㅎ

어뮤즈스파 남악점 가격

사우나만 이용시 9천원, 찜질방과 같이 이용하신다면 2만원입니다!

원래 2만원까지 안했던거같은데 그새 오른 기분..

1일 이용권으로 피트니스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무인정산기

무인정산기도 있어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근데 어짜피 수건이랑 찜질복 받으러 카운터 가야되서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다는... 

신발장&미용실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으로는 여성용 입구가 있고 정면에 미용실도 있어요ㅎㅎ

할머님이 파마중이시더라고요~ 오신김에 겸사겸사 하시나봐요!

찜질방 입구

찜질방 입구에서 사우나로 가는 길~

찜질방으로 들어가기 전? 미팅룸처럼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남편이나 남자친구 기다릴때 좋을듯ㅎㅎ

찜질방

미팅라운지에서 바라본 찜질방!

테이블도 보이고요~ 벽면에는 음료수 자판기도 있답니다!

어뮤즈스파 매점

들어서자마자 매점이 보여요ㅎㅎ

저희는 이른 시간에 와서 아직 문을 안열었더라고요~

과자와 음료수도 팔고 라면, 만두, 핫바 등 배를 채울 수 있는것들도 판매중이예요!

어뮤즈스파 매점 가겨표

찜질방하면 빠질 수 없는 계란과 식혜까지!

요새 편의점에서 구운계란 3개에 2000원정도 하는데 500원밖에 안비싸니까 괜찮은 가겨인 것 같아요!

셀프바

라면물이나 핫바를 데울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와 온수정수기가 2대씩 있어서 붐비는 시간만 아니라면 웨이팅없이 이용 가능하답니다!

푸드코트

푸드코트에 한 식당이 입점하고는 장사가 안됐는지 빠졌더라고요ㅠ

계속 비어있어서 마음 아프긴한데.. 얼른 생겨서 새알 미역국 먹고파요!!

휴게공간

매점 옆으로는 이렇게 휴게공간이 있어요ㅎㅎ

테이블로 되어있는곳도 잇고 칸막이 공간도 있어서 편하신 곳으로~

대신 칸막이는 사람들이 자리 맡아두기 때문에 일찍오셔서 가방 던져두는 사람이 승자..

휴식공간

푸드코트 맞은편으로는 넓게 휴식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어린아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그런지 대부분 만화가 틀어져있답니다ㅋㅋㅋ

매트와 배게도 사용하실 수 있어서 매트깔고 자리 맡아두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화장실 복도

휴게공간 옆으로는 다른 공간이 나오는데요~

일단 화장실이 먼저 반겨줍니다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해요!

흡연실

두꺼운 문으로 흡연실을 구분해놔서 담배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흡연자도 좋고 비흡연자도 좋은~

영화감상실

영화채널을 틀어 영화를 상영해주는 곳이예요ㅎㅎ

릴렉스 체어를 둬서 편하게 앉아서 영화관람 가능하답니다!

수면실&모임방

수면실과 모임방이 있는 공간이예요~

수면실은 사람들이 쉬고 있어서 찍진 못했고, 모임방은 비밀번호였나 열쇠였나.. 있어야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ㅎㅎ

모임방을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카운터에 문의해보세요!

게임존

제일 재밌는 게임존~

밴드키 터치로 결제하는 방식이라 만원 쓰는건 금방이예요;;

너무 일찍 간 탓에 내부는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 다양한 게임이 있고 안쪽으로 공간이 더 있답니다~

할증금액 안내

어느 벽면에 붙어있던 할증 금액 안내~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24시간 운영하지 않았는데 현재는 운영중인거같더라고요ㅎㅎ

그러면서 10시간 초과하는 경우가 생겨 생긴 안내문구인 것 같아요!

어뮤즈스파에서 1박을 할 예정이라면 참고하시길~!

안마의자실

특이하게 안마의자실이 따로 있더라고요ㅎㅎ

이것도 유료로 사용가능하며 밴드키 터치하시면 된답니다!

아쿠아플레이

중흥 어뮤즈스파가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

아쿠아플레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ㅎㅎ 주말만 되면 가족 손님이 미어터진다죠...

그래서 저는 일찍 방문하고 점심되기전에 빠진답니다^^;;ㅎㅋ

종아리마사지기

애기들 노는거 보면서 부모님들은 종아리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ㅋㅋㅋ

적절한 위치에 잘 갖다 놨다~ 싶은 아이템이더라고요!

키즈플레이

아쿠아플레이에서도 놀고 키즈플레이에서도 놀면 하루 아주 금방이겠죠~?!

추운 겨울이나 바람불고 비오는 날에 딱 오기 좋은 중흥 어뮤즈스파 아쿠아플레이예요ㅎㅎ

가격표는 맨 위에 장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쉼터

이때가지 입구에서 왼쪽편을 소개해드렸고요~

여기는 오른쪽!

토굴방?으로 시작됩니다ㅎㅎ 1인 1굴로 사용하셔야 하고, 공간이 막혀있다보니 아이들과 초,중딩 친구들이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찜질방 종류

총 7개의 찜질방이 있어요~! 종류가 꽤 많지 않나요??? 

얼음방도 있고 30도에서 60도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답니다~

찜질방 초짜는 40도에서만 노는 중;; 60도짜리 방은 들어가보면 여긴 고수들의 방이구나 느낄 수 있답니다ㅋㅋㅋ


"어뮤즈스파 남악점 후기"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찜질방 제외하고 제일 좋은 찜질방인 것 같아요!

찜질방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매점에서 판매하고 있는것들도 부족함이 없고요ㅎㅎ

새알미역국만 있으면 완벽 그 자체~!

가족단위로도 오기 좋고, 친구와 연인들끼리도 오기 좋답니다ㅎㅎ

남악 실내데이트로 완전 추천!!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2로22번길 30-33
📌 영업시간 : 찜질방 24시간 운영

사우나 오전 5시 ~ 오후 11시
📌 전화번호 : 061-801-7773
📌 주차장 : 있음
<<어뮤즈스파 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