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서울/송파구] 잠실 딤섬맛집, 잠실 수요미식회 방영 맛집, 서두산딤섬 2호점

by E2X2 2023. 9. 10.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에 위치하고 수요미식회에서 방영한 딤섬맛집

"서두산딤섬 2호점"


방콕을 가기 위한 첫 방문지, 서울!

작년 여름에 방문하고 1년만에 방문했네요~ 온 김에 런던베이글 가고 싶었는데 동선이 꼬이는 바람에 딤섬먹으러!

방이먹자골목에 위치해있고 골목이다보니 주차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서두산딤섬 2호점

지도보면서 열심히 가다보니 2층에 서두산딤섬 발견!

직진밖에 모르는 두 바보는 직진만하다 문이 없어서 당황했다고 한다..

양꼬치집과 신의주부대찌개 사이에 입구가 있답니다 호호

::서두산딤섬2호점 메뉴판::

서두산딤섬 2호점 메뉴판

사실 남편이 찾아본 곳이라 뭐가 맛잇는지 모르고 그냥 왔어요.

그래도 딤섬집이니까 딤섬시켜야지~ 하고 보는데 샤오롱빠오가 있어서 아묻따 샤오롱빠오로~~!!

그리고 군만두와 탄탄면까지 시켰답니다ㅎㅎ

서두산딤섬2호점 내부

평일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임에도 한가하더라고요ㅎㅎ

그래도 근처 사무실 근무하시는 분들 회식하러 오시기도 하고 나이드신 분들도 있길래 맛있나보다~ 했습니다.

서두산딤섬2호점 밑반찬

딤섬 무한리필하게 만들어버리는 반찬들ㅎㅎ

맨 오른쪽은 김치인 줄 알았는데 양배추무침이더라고요!

::탄탄면(1.05)::

탄탄면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춰진 탄탄면!

훠궈 먹을 때 홍탕으로 드셔보셨나요?! 거기에 땅콩잼을 넣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땅콩잼이라 맛이 이상할 것 같지만 고소한 맛이 나서 꽤나 괜찮답니다!

여기는 다른 곳에 파는 탄탄면보다 마라맛이 더 많이 나서 일부러 마라를 넣었나 싶더라고요ㅎㅎ

먹다보니 밑에는 화자오가 가득..했다는..ㅎㅋㅋ

::샤오롱빠오(1.1)::

서두산딤섬 2호점 샤오롱빠오

제 최애 딤섬 샤오롱빠오🥰

육즙이 벌써 흘러내리고 가득 차 있는게 사진으로도 보이네요!

간이 짭잘해서 간장이 따로 필요 없었어요ㅎㅎ 근데 아쉬운 점은 생강채가 없다는것...ㅠ

::군만두(1.0)::

서두산딤섬 2호점 군만두

여기 시그니처 메뉴라고 보시면 되는 군만두!

겉에 저 바삭한거 톡톡 떼먹는 재미가 한몫하더라고요ㅎㅎ

군만두는 고기만두로 맥주와 곁들이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맥주를 못먹고 와서 아쉽네요ㅎㅎ


"서두산딤섬 2호점 후기"

목포에서는 먹어보지 못하는 메뉴들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먹고나오니 더 맛있는거 먹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달까..?!

전반적으로는 만족이지만 한번쯤 가볼만하다~ 싶었습니다ㅎㅎ

경험해본걸로 만족!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8-23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쉬는 시간, 평일 오후 3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2-422-4588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서두산딤섬 2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