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인천공항] 인천공항 식당 추천,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by E2X2 2023. 9. 1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공항 푸드코트에 위치한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제가 대학생때 한창 유행했던 스쿨푸드이지만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늘~~ 궁금해했던 스쿨푸드!

스팸마리랑 매운 까르보나라가 그렇게 맛있다해서 진.짜.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인천공항에서 발견!

그리고 직진해버리기😁

스쿨푸드는 인천공항 1터미널에 있고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메뉴판::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메뉴판

저는 이미 먹을건 정해놨는데 더 시키냐마냐의 문제였습니다..ㅠㅠ

하지만 곧 비행기를 타야하기때문에 적당히 먹기로하고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랑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주문했답니다!

공항이라 가격이 더 비쌀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똑같더라고요?! 비싸도 먹는다 했는데 안비쌌으니까 이득 본 부분..?ㅎ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0.9)::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흑흑ㅠㅠ 말로만 듣던 마리 영접!

생각보다 장아찌가 작아서 무슨 맛일까 했는데 식감천재더라고요.. 저 마요네즈 소스도 정말 맛있었고🤤 또 먹고 싶다~~!!

이런 얄라구진거 안좋아하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ㅎㅎ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1.25)::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매운 까르보나라 소스, 저는 진짜 환장하고 좋아하는데요ㅠㅠ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다.

의외로 더 매웠고 양도 많아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개인적으로는 파스타보다는 떡이랑 더 잘 어울렸습니다😋

남편은 본인 스타일 아니라고 안먹어서 제가 다 먹음^^ 개이득~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후기"

저는.. 다시 인천공항에 와도 스쿨푸드로 출국푸드하기로 정했습니다.

다른 음식들은 공항이라고 더 비싼데 스쿨푸드는 가격도 더 안비싸고(애초에 비싸지만ㅠ)

여기 와서만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저 이거 또 먹게 제가 또 해외 나가길 빌어주세요 여러분..🤣


📌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로 271 인천국제공항 L/S 4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5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32-743-6970
📌 매장 식사 가능 
📌 주차장 :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