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평화광장 24시간 영업 나주곰탕 맛집, 삼대 나주곰탕 원조집

by E2X2 2023. 9. 7.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평화광장에 위치한 24시간 영업 나주곰탕 맛집

"삼대 나주곰탕 원조집"


운동한다고 영산강 하굿둑을 걷다보면 배고파져서 바로 밥먹으러 가게 되는데요,

아침 일찍 다니다보니 연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긴 24시간이라 먹으러 가봤답니다!ㅎㅎ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나주곰탕 원조집 외관

방송 3사에 모두 나온 매우 유명한집이예요ㅎㅎ

저 간판 걸었을대 60년 되었을텐데 세월이 많이 지나보이죠?!

::삼대 원조 나주곰탕 메뉴판::

삼대 원조 나주곰탕 메뉴판

곰탕과 수육곰탕은 고기의 양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두개 다 먹어본 결과 3천원 더 내고 수육곰탕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거든요!

삼대 원조 나주곰탕 내부

가게 안에는 가마솥으로 곰탕을 계속 끓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저기서 한번 토렴해서 주시더라고요!

테이블은 아주아주 넉넉하게 있고 방도 따로 있으니 단체로 오셔도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ㅎㅎ

삼대 원조 나주곰탕 반찬

반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 땡초 이렇게밖에 없어요ㅎㅎ

근데 반찬이 필요없는 나주곰탕.. 저는 양파랑 땡초로 입안만 정리하고 다시 나주곰탕을 먹는답니다ㅋ.ㅋ

반찬은 모자라시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실 수 있어요!

::삼대 원조 나주곰탕 수육곰탕(1.2)::

삼대 원조 나주곰탕 수육곰탕

두개의 비교 사진이 있으면 참 좋았겠지만 안타깝게도 없네요ㅠㅠㅋ

이 사진은 수육곰탕인데 고기가 많이 들어간게 느껴지시나요?! 일반 곰탕은 나올때 고기가 안보이거든요ㅎ

처음에 국이 조금 간간한가 했는데 먹다보니 그냥 맛있어요..🤤

갈때마다 국물까지 싹싹 비우고 온답니다!


"삼대 원조 나주곰탕"

나주곰탕은 일반 곰탕과 달리 육수가 뽀얗고 국물이 더 개운하답니다!

그리고 이미 간이 되어있어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하.. 쓰고 있는데 먹고싶네요~ 

고기와 밥 한숟갈 크게 한 입 먹고 국물 한사발 한 다음에

땡초하나 싹 베어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나주가서 드시지마시고 목포에서 드세요~!!!하핫


📌 주소 : 전남 목포시 원형동로 31
📌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 전화번호 : 061-282-3229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삼대 나주곰탕 원조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