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비스테까 티라미수 골드피콜로 5구세트 택배후기

by E2X2 2022. 12. 26.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이태원 경리단 유명맛집 비스테까에서 출시된

"비스테까 티라미수 골드피콜로"

아빠가 저희 집으로 택배배송 시켜줬답니당😊💓

아마 크리스마스 선물 겸 새해 선물 겸으로 보내주신듯ㅎㅎ

비스테까 티라미수 상자
비스테까 티라미수 상자

아이스박스로 포장되어 와서 열어보니 깔끔한 상자가 딱! 들어있더라구요~

심플 이즈 베스트가 이럴때 쓰이나.. 상자부터 고급져 보였어요😆

비스테까 티라미수 주의사항
비스테까 티라미수 맛있게 먹는 법

티라미수 맛있게 먹는법까지 친절하게 써주셨더라구요🤗

차갑게! 한입 크게! 

근데 스푼은 요플레 스푼만한거 보내주셨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테까 티라미수 5개입
비스테까 티라미수 5개입

영롱..🌟💫

골드피콜로답게 금색패키지에 크리스마스라 루돌프그림까지😝💛 넘 귀엽지 않나용!

역시 이런것도 패키지가 한 몫하는거 같아요~

비스테까 티라미수 영양정보
비스테까 티라미수 제품소개

비스테카 칼로리는 개당 약 265kcal로 맛에 비해 적당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듯해요ㅎㅎ

마스카포네와 크림치즈가 총 30% 넘게 들어가니 맛없없😋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도 꽤나 길어서 맘에 들어요!! 하지만.. 유통기한이 내일까지라해도 쌉가능일듯

비스테까 티라미수 비스테까 티라미수
비스테까 티라미수

치즈 완전 듬뿍 들어간거 보이시져?! 시트가 10, 크림이 90정도의 비율이라 이가 없어도 먹을 수 있는 극강의 부드러움..!

시트에 에스프레소도 푹 적셔져 있어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당😚

저는 택배로 3시쯤 받고 퇴근 후 저녁 7시쯤 집에서 먹었는데 살얼음이 껴있는듯한 식감이였어요!

그만큼 포장이 잘 되어 온다는 뜻이겠쥬~~ㅎㅎ


비스테까 티라미수 골드피콜로 후기

패키지도 이쁘게 나오고 맛도 좋아서 선물받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선물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당ㅎㅎ

택배로도 매장과 같은 맛을 먹을 수 있으니 안먹을 이유가 없겠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