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by E2X2 2022. 12. 8.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맛있게 매운 불닭발"

롯데마트 델리코너에 판매하고 있는 불닭발!

1개당 12800원으로 저렴한 것 같아요!!😉 요새 저정도 양에 18000원정도 하니까..ㅎㅎ

아, 그리고 마감시간에 맞춰 할인도 한답니당😎 근데 인기 많아서 그런지 너무 늦게가면 없어용ㅠㅠ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이게 중량이 안적혀 있는거보니 따로 중량체크를 안하시는거 같아요?!

그래서그런지 통마다 뭔가 양이 미묘하게 다르게 보여요!! 그래서 그 중에 뭐가 젤 많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고 제일 많이 들어있는 녀석으로 골라옵니당😏ㅋㅋㅋ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하나 겟-한 다음 먹을만큼만 덜어서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줬답니다ㅎㅎ

윤기 좔좔 빨간 양념들 잘 보이시나요😭💘

이거 진짜 불닭보다 매워요! 엽떡 보통맛보다도 매울 것 같아요🥵 짱짱 매운데 그와중에 짱짱 맛있음!!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그래서 저는 집에서 밥, 김, 마요네즈의 힘을 빌려서 먹는답니다 ㅋㅋㅋ

오른쪽 사진처럼 싸먹으면 맛있게 순삭가능😋 마요네즈 올린 양 보이십니까..?ㅎㅋㅋㅋ

저렇게 먹어도 매운건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맵찔이는 접근금지😁🙅‍♀️


롯데마트 맛있게 매운 불닭발 후기

요새 마트 음식들도 맛있어서 도전하는 재미가 쏠쏠해요!ㅎㅎ

롯데마트에서는 이게 제일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같은 양념으로 돼껍도 팔아주라 롯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