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포장후기/ 수서역 디저트/ 수서역 크로와상

by E2X2 2022. 12. 31.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크림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는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말은 아니지만.. 기차타고 서울 가신 남편께서 사오신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첨엔 그래서 가게 이름이 뭐야? 물었던..🤣ㅋㅋㅋㅋㅋ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포장 상자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포장상자

서울로 출장간다길래 그럼 서울에서 유명한 디저트 사와~! 하고 보냈는데 둘 다 뭘 알아야지..ㅎㅎ

그러다 맛난거 사갈게~ 하더니 여기서 크림크로와상이랑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사왔다고한다..!!

굉장히 맘에 드는군 하고 바로 오픈!🥳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크림크로와상버터풀앤크리멀러스 크림크로와상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크림크로와상

포장이라 오면서 좀 짜부되서 못생겨졌지만 반으로 갈라보고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아니 빵보다 왜 크림이 많냐고 🤤 좋게시리

크림은 은은하게 달고 크로와상의 버터향이 확 느껴지는게 느무 맛있었다.

매장에서 바로 먹었으면 좋았을걸이란 생각과 매장에서 먹었으면 크림이 넘처 흘러 추했겠다 싶었다.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바스크치즈케이크버터풀앤크리멀러스 바스크치즈케이크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바스크치즈케이크

요건 바스크 치즈케이크! 일반 치즈케이크보다 비싸기도하고 주변에는 맛있는곳이 없었는데 개이득😋💝

앞에 떡하니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적어놨으니 당연히 맛있겠지하고 먹었는데 왠걸.. 진짜 안에 완전 촉촉 치즈맛 듬뿍 겉에 그을린 부분은 진짜 꼬숩고 꾸덕하고💦 

아 목포에 없는데 내 입맛 어쩔거야 싶었다.


버터풀앤크리멀러스 후기

여기는 갓 나온 크로와상 먹으러는 무조건 가야한다 싶었어요.

크림이 들어있음에도 크로와상이 맛있는 집인걸 직감했거든요.

맛난걸 사온 남편에게 감사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