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베비에르 키리쉬케이크

by E2X2 2023. 1. 4.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과기능장 빵집인

"베비에르 롯데아울렛남악점"

어쩌다 보니.. 새해가 지나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호호

집에서 놀다가 괜히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먹고 싶어 얼른 후다닥 다녀왔어요!

가니까 딸기케이크랑 키리쉬케이크만 팔고 있었는데 베비에르의 근본은 키리쉬라고 해서 고민 끝에 하나 업어왔답니다😋

가격은 3만 2천 원!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키리쉬 케이크란 독일에서 많이 먹는 케이크로 다크 초콜릿과 다크체리로 만든 케이크라고 합니다! 

다크포레스트라는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베비에르 키리쉬케이크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크리스마스임을 아주 뿜뿜 나타내고 있었습니다ㅎㅎ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여러분 케쏘라고 들어보셨나요..?! 케이크에 소주를 마시는 건데 저도 이번에 처음 도전 해봤거든요?

생크림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게 왜 케쏘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

남편이랑 놀토 보면서 케쏘하기🎂🥛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베비에르과자점 키리쉬케이크

초콜릿 시트에 생크림 가득 들어있는 베비에르 키리쉬케이크!

시트는 퐁신하고 크림은 부드럽고 적당히 단 맛이라 어른들도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안에는 체리과육이 따로 들어있지 않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베비에르 롯데아울렛남악점 후기"

베비에르에서는 케이크를 처음 사 먹어봤는데요

여긴 크림을 굉장히 잘 만드는 곳 같아요ㅎㅎ

크림의 단단함과 단맛이 적절하달까..? 물론 제 기준입니다만..

겨울이 가기 전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 162번 길 80 롯데아울렛 남악점 1층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오후 9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801-2192
📌 매장 식사, 포장가능 
📌 주차 : 아울렛 주차장 이용

<<베비에르 롯데아울렛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