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산정동] 말그대로 목포 인생냉면, 인생냉면 1호점

by E2X2 2023. 1. 6.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에서 찾은 제일 자극적이게 맛있는 냉면

"인생냉면 1호점"

제일 추웠던 날, 해장템으로 최고라며 성초가 추천해줘서 먹었다.

냉면으로 해장해보고 싶었는데 어쩌다 먹킷리스트 체크 완료..😁💦✔

인생냉면 1호점 메뉴인생냉면 1호점 메뉴
인생냉면 1호점 메뉴

여기 인생냉면 1호점과 인생냉면 목포 1호점으로 2개가 있는데 같은 사장님인가 봐요..?

메뉴는 같은데 위치만 다른..ㅎㅎ 여하튼 저는 인생냉면 1호점을 배민에서 물비빔냉면 + 직화숯불고기로 배달시켰답니다! 

물비빔냉면 + 직화숯불고기
물비빔냉면 + 직화숯불고기

물비빔이라서 육수 위에 양념이 잔뜩 끼얹어서 배달 왔습니다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냉면도 불지 않고 왔습니다🥶ㅋ

숯불고기도 300g이라 작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꽤 많은 양이 왔더라고요!

물비빔냉면 + 직화숯불고기
물비빔냉면 + 직화숯불고기

한입 먹어봤는데 장난 아니고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굉장히 자극적인ㅋㅋㅋㅋ 먹으면서 이거 맛있긴 한데 나트륨 괜찮나? 싶었을 정도.. 처음 맥날 감튀를 먹었을 때의 느낌이랄까..😵

분식집 냉면 중엔 최고이지 않을까.. 숯불고기도 단짠 장난 아니었습니다ㅎㅎ 공깃밥 팔면 같이 시켜서 먹으면 맛있겠다 싶었거든요!


"인생냉면 1호점 후기"

어쩌다 보니 겨울에 냉면을 자주 먹게 됐는데 극과 극을 달리는 냉면들..

2023.01.02 - [먹기🍚🥄] - [목포/상동] 목포맛집, 목포 맛있는 녀석들 방영 맛집 소래기

 

[목포/상동] 목포맛집, 목포 맛있는녀석들 방영 맛집 소래기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맛있는 녀석들도 왔다 간 "소래기" 병원가려고 반차쓰고는 밥부터 먹자며 평광을 갔는데 여긴 다 관광지라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었달까.. 이미 주차를 한 터라 여

hi-e2e2.tistory.com

인생냉면은 배달전문점으로 배달 전문점 특유의 맛있음이었어요ㅎㅎ

자극적이지만 배달 냉면 중에 최고로 맛있어서 또 시켜 먹을 듯!😋



📌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운영
📌 전화번호 : 050-4933-2212 (배민제공번호)
📌 배달 가능

<<인생냉면 1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