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1차, 2차 아무때나 가기 좋은 선술집, 은파

by E2X2 2023. 1. 3.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푸짐하게 또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를 파는 선술집

"은파"

은파 양 옆으로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시고 오셔도 됩니다!ㅎㅎ

은파 외관
은파 외관

이번에 저는 2차로 간단히 즐기기 위해 방문해 보았는데요~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꽉 차있어서 자리가 없나 했더니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자리 잡았답니다😊

은파 메뉴판은파 메뉴판은파 메뉴판
은파 메뉴판

메뉴는 회, 탕, 구이, 요리등으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대부분 2만 원선에 맞춰져 있어요!

1차로 이미 회와 라면을 먹고 온 터라 간단하게 아보카도명란구이 하나만 시켰답니다😁

은파 내부은파 내부2은파 내부3
은파 내부

내부는 어두운 거 같으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포근함 느낌을 주네요ㅎㅎ

마지막사진은 요새 젊은이들은 플래시 키고 찍는다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좀 젊은 애 같나요? 껄껄🙂

은파 피치하이볼과 기본안주
은파 피치하이볼과 기본안주

이것은 초가 시킨 피치하이볼과 기본안주들

저는 휘월에서 마셔봤기 때문에 그냥 소주로.. 아, 은파가 휘월 가까이 있어요 ㅋㅋㅋㅋ 여기 맛집들 좀 몰려있는 편!

2022.09.19 - [먹기🍚🥄] - [무안/삼향읍] 이틀동안 2번 간 , 이자카야 휘월

 

[무안/삼향읍] 이틀동안 2번 간 , 이자카야 휘월

이미 1차에서 둔둔~~하게 먹고 어디가쥐?하다가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휘월로 정했다! 입구에는 늘 대기가 많아서 그런지 대기의자도 있다. 내부엔 이미 손님 가득이라 이렇게라도..^.ㅠ 4인테이

hi-e2e2.tistory.com

아보카도명란구이
아보카도명란구이

와.. 사진 보는데 왜 먹은 기억이 없즤?ㅎ 

근데 옆에 김도 줘서 굉장히 만족해했던 기억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명란구이는 실망시키지 않는 맛있는 맛이잖아요?! 큰 편차도 없는 맛이고..

맛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라 믿습니다.(무책임)

명란을 굽게 되면 짠맛은 많이 날아가고 알탕에 들어가 있는 알 같은 식감이 나고요~ 오이에 명란 올리고 마요네즈 올려먹으면 알의 퍽퍽함은 조금 날아가면서 남아있는 명란의 짜기는 마요네즈가 삭 감싸줘서 아주 맛있답니다!

아보카도는 솔직히 가격 맞추기 구색이라 생각 듭니다.. 오이가 최고!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16번 길 25 에드가 8차 105호 106호 선술집은파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전 2시
📌 전화번호 : 010-8271-0900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은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