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동원 딤섬 새우 하가우 후기

by E2X2 2023. 1. 20.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동원에서 출시된

"딤섬 새우 하가우"

저는 롯데마트에서 300g 2개입을 9480원 주고 구매했답니다🙂

딤섬 새우 하가우
딤섬 새우 하가우

하가우는 새우를 주재료로 한 딤섬의 한 종류예요ㅎㅎ 다른 딤섬과 다르게 피가 투명한 게 특징이랍니다😙

딤섬 새우 하가우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딤섬 새우 하가우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딤섬 새우 하가우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
딤섬 새우 하가우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가 나와있어요~ㅎㅎ

쪄서 먹어야 하는데 여기서 꿀팁! 냄비에 찌기 싫으시면 봉지 가운데에 십자로 구멍을 내준 뒤 만두가 물에 촉촉하게 묻을 정도 양만 넣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냄비에 찐 거처럼 드실 수 있답니다^_____^ㅎ

총칼로리는 640kcal로 일반 만두에 비해서 훨씬 낮은 칼로리😆 이거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깔깔

딤섬 새우 하가우 딤섬 새우 하가우
딤섬 새우 하가우 

한 봉지에 총 10개 들어가 있었습니다! 확실히 피가 투명하쥬~?!

아무래도 가게에서 사 먹는 거보단 피가 두껍긴 하지만 쫀득함은 잘 느껴져 이 정도면 만족😋

이런 거에 은근 새우 안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새우가 톡톡 씹혔어요! 하가우 하나에 새우 2마리는 들어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딤섬 새우 하가우 후기"

너무 기대를 안한탓인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 감자떡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부지런하시다면 채 썬 생강에 간장 풀어서 드셔보시길🙄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