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광주 신세계백화점 고메스트리트 "폴바셋"

by E2X2 2023. 1. 17.

광주 신세계백화점 고메스트리트 정복기 5탄

"폴바셋"

풀바셋
풀바셋

거제에서 자라 목포.. 광역시에 살아본 적 한 번도 없는 나는 폴바셋이 그렇게 맛있다며! 소문만 듣고 자라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근데 뭐가 맛있는 지도 모르고 배는 부르고 해서 요새 폴바셋 아이스크림 영상을 많이 봐서 아이스크림 하나 고름ㅎㅎ

풀바셋 밀크아이스크림
풀바셋 밀크아이스크림

아니 그 와중에 초점 어디 잡냐고ㅜㅋㅋㅋㅋㅋ

폴바셋은 내가 사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 비싸고 제일 꾸덕했다. 

아이스크림이 수저에서 안 떨어져서 이로 긁어먹게 돼서 이가 시렸다😂

다음엔 아이스크림 라테 먹어봐야쥥ㅎㅎ 메뉴 추천도 해주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