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대구/중구] 동성로 분위기 맛집, 코타커피

by E2X2 2023. 4. 23.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콩카페 분위기의

"코타커피"

코타커피 외관
코타커피 외관

베트남 콩커피 느낌의 코타커피 외관! 

봉산문화길 이 쪽에 예쁜 카페들이 진짜 정말 많았습니다😥 선택하는데 꽤나 어려움을 겼었습니다..ㅎ

먹고 나와서도 여기도 이쁘고 저기도 이쁘고😍 커피 여러 잔 마실 뻔했습니다ㅋㅋㅋ

코타커피 메뉴판

코타커피 메뉴판
코타커피 메뉴판

코타커피는 커피와 논커피, 시그니처, 에이드, 티,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코타커피의 시그니처커피가 있어서 이게 뭐냐 물으니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 올라간다고 하셨습니다.

요새 대부분의 카페에서 팔고 있는 거라 딱히 궁금함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아무도 시키지 않았다는..ㅎ

코타커피 베이커리
코타커피 베이커리

메뉴판 옆으로는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금방 밥을 먹고 와서 먹을래? 했을 때 아무도 적극적으로 나서진 않았지만 맛이나 볼까? 하고 결국엔 시켰습니다ㅋㅋㅋ

역시 디저트는 놓칠 수 없죠😏 

코타커피 내부
코타커피 내부

자리가 좁긴 했지만 뭔가 어지럽지 않은?! 예쁘게 잘 꾸며진 맥시멀리스트 집 보는 느낌ㅋㅋㅋ

그게 정말 기술이라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품도 많고 의자도 여러 가지 종류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으나 사람이 많은 관계로 사진 찍어놓고 사진으로 구경했습니다😂

코타커피 인테리어
코타커피 인테리어

예뻐서 사진 몇 개 더 올려봤습니다ㅎㅎ

인스타 보면 저 대형거울 앞에서 많이들 찍으시던데 저는 멀리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껄껄

이 사진만 해도 소품이 굉장히 많이 보이죠? 근데 하나도 안 어지럽고 오히려 조화로웠답니다?!

코피 & 음료 & 디저트

저희는 아아 2잔, 히비스커스, 레모네이드와 밤바스크케이크, 말차버터바를 시켰답니다!

아아는 고소하고 탄맛이 적절해서 좋았습니다ㅎㅎ 사실 아메리카노에서 신맛만 안 나면 맛있어라 하는 편이라 크게 믿을만한 말은 아닌 점 유의해주시고요..ㅎ 진이가 시킨 레모네이드는 탄산수에 레몬즙 넣은 느낌이라 별로였다고 합니다..ㅎ

밤바스크케이크 : 밤? 밤맛이 안 나는데.. 밤고구마인가? 밤고구마맛도 안 나는데.. 뭐지;;

말차버터바 : ㅎ.. 원래 버터바는 촉촉+꾸덕 아닌가요..? 왜 퍼석하며 포크를 넣는 대로 쪼개져버리는지...?


"코타커피 후기"

이미 점심으로 기분이 안 좋은데 카페에서도 회복하지 못했어요.

대구는 저희와 입맛이 안 맞나 봐 하며 울상이 되었답니다.

과연 저희의 저녁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 편에서 계속..


 

 

📌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86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10-4007-6868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코타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