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포차분위기 술집, 또만세

by E2X2 2023. 11. 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 포차술집

"또만세"


남악에는 은근 해산물 먹을곳이 있기도~ 없기도~ 합니다.

횟집이 아니고 생선이 아닌 다른 메뉴들도 팔면서 너무 비싸지도 않은 또만세!

또만세 외관

또만세는 남악 한양화로 건물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 공영주차장이 많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만세 내부

포차느낌 내려고 천막도 가져다놓고 양은?테이블로 쫙 깔아두셨더라고요ㅎ

실내에 있어서 약간 이질감은 들지만 어떤 느낌인지는 아시겠져?!

::또만세 메뉴판::

또만세 메뉴판

왼쪽은 기본 메뉴판이고요~ 오른쪽은 계절메뉴를 매번 바꿔서 쓰시나보더라고요ㅎㅎ

제가 간 시기에는 산오징어와 새우를 판매중이였어요!

저희는 산오징어회랑 두부김치를 주문했습니다~

또만세 기본안주

기본안주가 되게 밑반찬같은 느낌?!ㅎ

가운데 있던 무생채가 맛있더라고요ㅎㅎ 새콤매콤아삭해서 좋았어요~ 밥 시킬뻔^^

::산오징어회(5.0)::

산오징어회

오징어 두마리였던거같아요~ 두툼하게 잘 썰린게 기계사용 안하시고 손으로 직접하시는거같더라고요?!

확실히 회는 손으로 써는게 맛있어요ㅠㅠ 기계로 썰면 티도 딱 나고 식감에서도 차이가 느껴지더라고요ㅎ

 또만세 산오징어회는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두부김치(2.0)::

두부김치

안주로 두부김치는 돈아깝다고 생각하는 1인이였는데.. 또만세 두부김치 진짜 맛있어요;;

김치두루치기로 내어주시는데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우리 엄마꺼보다 살짝 모자라긴한데 거의 따라잡은 맛~ㅎ

이거 먹고보니 닭볶음탕에 자신있어하는 이유를 알 것만 같은 느낌이였고요..

다음에 그냥 닭볶음탕 식사하러 가볼까 생각드네요ㅋㅋㅋ


"또만세 후기"

사장님의 손맛이 훌륭하다 느껴지는 곳!

안주파 술쟁이로서 또만세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다른 분위기 좋은곳보다 여기가 훨씬 낫네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37 금호프라자 105호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507-1390-0918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또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