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하당 양갈비, 양꼬치 맛집, 자작

by E2X2 2023. 11. 4.

목포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목포 양고기 맛집하면 바로 여기

"자작"


여기도 귀에 피가 나도록 들었던 곳입니다.

목포 양고기 맛집하면 빠지지 않는 자작!

자작 외관

자작은 목포 비파아파트 주변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작 내부

테이블이 총 6개로 빨리 가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문 앞에 두자리에 앉아 먹었답니다 호호

::자작 메뉴판::

자작 메뉴판

양갈비, 양등심, 양꼬치 딱 3종류의 고기부위만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사이드로는 미고랭이 맛있기도하고 양고기랑 잘 어울린다고하더라고요~

자작 밑반찬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던 자작! 

맥주 안주로도~ 소주 안주로도 완벽한 밑반찬들ㅎ

::양갈비(1.7)::

자작 양갈비

두툼하게 썰려나온 자작 양갈비~!

파인애플과 소세지는 기본으로 나오는데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ㅎㅎ

이건 공짜로 추가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자작 양갈비

사장님이 다 구워주시고~ 불쇼도 해주세요! 

영상도 찍었는데 어디간건지 모르겠..네요..?ㅎ

자작 연태고량주

오늘의 술은 연태고량주~

연태고량주는 솔직히 어디에나 어울리는 맛인거같아요ㅋㅋㅋ

그냥 라면에 먹어도 좋았던 연태고량주!

::미고랭(0.5)::

자작 미고랭

시중에 파는 미고랭라면을 쓰시는데 양념을 좀 더 하신다고하더라고요~

친구가 먹고는 반해서 본인도 만들어 먹었는데 이 맛이 안난다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비밀소스가 들어간다고ㅎㅎ

그래서 그런지 짭잘해서 고기랑 파인애플이랑 같이 싸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ㅎㅎ

::양꼬치(1.4)::

자작 양꼬치

양갈비만 먹기 서운하잖아요~?!ㅎㅎ그래서 양꼬치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양갈비와는 또 다른맛으로 갈비는 고소하다면 양꼬치는 양의 맛과 향이 더 잘느껴지는 맛이예요!


"자작 후기"

자작을 방문함으로써 목포 맛집은 이제 꽤나 다닌 느낌이랄까ㅎ

저는 개인적으로 양갈비보다 양꼬치가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렴한 입맛이랄까~


📌 주소 : 전남 목포시 하당로214번길 13 1층자작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후 11시

마지막 주문,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309-1003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자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