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거제/고현동] 거제 고현동 갈비 맛집, 구십도

by E2X2 2023. 8. 7.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비스가 매우 흡족이었던

"九十º aka 구십도"


울 엄마 너무 귀여워요😘 먹고 싶은 거 고르라니까 2박 3일 고민하고 여기로 정했다며 알려주심ㅎㅎ

울어매가 좋아하는 돼지갈비 먹으러 고현동에 위치한 구십 도에 방문했습니다!

고현터미널 주변이라 접근성은 좋고 주차장도 있어요! 하지만 주차하기는 힘들듯..🙂

구십도 외관

이렇게 생긴 집도 뭔가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갈비전문점 九十º 만 딱 적혀있으니까 진짜 갈비전문점인가 봐! 이런 느낌ㅎ

저만 그런가요?!

구십도 내부

작은 입구에 비해 내부는 훨씬 넓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고 룸도 3개 있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ㅎㅎ

룸은 가족들이 먼저 들어간 바람에 찍지는 못했네요😅 테이블 2개가 들어가서 최대 8명까지 가능합니다!

::구십도 메뉴판::

구십도 메뉴판

메뉴는 돼지갈비와 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상 그리고 생모둠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생모둠으로 일단 달린 뒤 갈비를 먹기로 정했습니다😎 

근데 이 날 항정살이 없다는 거 있져ㅠㅠㅠㅠㅠ 여기는 항정살이 맛있다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어쩔 수 없이 삼겹살과 가브리살로만 이뤄진 모둠으로 한판 해보겠습니다ㅎ

구십도 밑반찬

예약하고 갔더니 이미 깔려있던 밑반찬들ㅎㅎ 돼지고기들과 다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었어요!

::생모둠(3.6)::

구십도 생모듬한판

삼겹살과 가브리살로 이뤄진 생모둠 한판! 맛있겠죠🤤

자, 그럼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헤헤

구십도 생모듬한판

구십도 생모둠한판 맛있게 먹는 법. jpg

촉촉하고~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버섯이 또 한 맛나더라고요!

아니 돼지기름 is 뭔들.. 지금 보니 김치도 있었으면 구워 먹고 싶다 싶네요ㅠㅠㅎ

::돼지갈비 1인분 (1.1)::

구십도 돼지갈비

생모둠 끝났음 갈비 달려야죠😋 크으,, 누가 구웠는지 때깔 너무 좋지 않나요??! 제가 구운건 아니고요;ㅎ

전 먹기 바쁘기 때문에 잘 못 굽는답니다?! 껄껄 

구십도 돼지갈비

구십도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 1,2,3.jpg

역시 베이식 한 땡고추 올려서 먹기 방법 그리고 맛녀석에서 배운 흰밥+돼갈+마늘+쌈장

마지막은 동생이 이렇게 먹는 것도 맛있대! 하고 알려줬는데 제 입엔 그다지......😪ㅋㅋㅋㅋㅋㅋ

제 픽은 2번 맛녀석팁입니다ㅋㅋㅋㅋ

갈비 전문점답게 양념이 골고루 잘 베여있고 단짠 조화가 너무 좋아요ㅎㅎ

그리고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해서 좋았어요~ 

구십도 후식

후식으로는 된찌와 물냉을 시켜서 남아있는 갈비와 같이 먹었어요!

여기 후식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된장찌개도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인데 고소하고 약간 짭짤해요 ㅎㅎ 멸치육수 느낌?! 개취로 청국장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 향 나는 건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ㅎㅎㅋ 참고😙

물냉도 국물 벌컥벌컥 마시기 좋아요ㅎㅎ 시원~~ 하니 고기 먹은 거 냉면육수로 한방에 정리!

구십도 후식서비스

배 터지게 먹었는데 서비스로 피크닉 사과까지💓

여기 사장님, 직원들분들 기본 솔톤에 저희가 리필도 많이 하구 불판도 자주 갈았는데도 계속 웃으면서 대답해 주시고 완전 감동이었어요🥰 예약 전화할 때부터 친절하다 싶었는데 아주 친절하심👍


구십도 후기

생고기도 갈비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맛을 한 층 더 올려주지 않았나 생각될 정도로

친절하시고 매우 만족이었어요😁

거제에서 갈빗집 추천해 달라 구하면 전 무조건 여기 추천하겠습니다😝


📌 주소 : 경남 거제시 서문로 72-1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전 12시
📌 전화번호 : 0507-1402-6812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주차장 있음

<< 구십도 九十º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