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부산/개금동] 부산진구 개금동 디저트 맛집, 위파티 부산본점

by E2X2 2023. 8. 8.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까눌레가 맛있는

"위파티 부산본점"


워니가 날 위해 사다 준 위파티 까눌레! 매번 부산 놀어와서 먹으러 가자 했지만 부산은 너무나도 멀고 머네요😥

그새 부산에 생긴 맛집은 또 왜 그리 많은지,, 슬프다😭

하여튼 내 동생이 사다준 까눌레 자랑 좀 해볼게요!!!!

위파티 포장박스

귀여운 곰탱이 두 마리가 파티를 하고 있네요🤎 

곰돌이 캐릭터가 많은데도 이 와중에 또 귀엽게 창조해 내는 위파티.. 대단하다

사실 쿠키랑 소금 빵도 선물 받았는데 까눌레 후기만 찝니다,, 호호

위파티 까눌레 포장

바닐라 기본 맛 2개, 말차, 커피, 얼그레이 이렇게 4종류를 사 왔더라고요ㅎㅎ

그냥 보기만 해도 빠작한게 완전 내 스타일일 것 같은 느낌이 그냥 확 옵니다.

위파티 설명서

포장하면 이렇게 설명서도 주시더라고요~

까눌레는 당일 섭취 권장하지만 미 섭취 시 당일 냉동 보관 후 섭취 또는 에어프라이어 190도 7분~9분 돌리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저희는 당일 섭취를 하지 않았지만 냉동 보관은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하라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위파티 까눌레 바닐라맛

이미 포장을 한번 뜯었는데 맛이라도 봐야 되는 거 아니냐며 냉동보관 X 에어프라이어 X 한 채로 한입 왕💥

촉촉함은 느껴지나 빠작하지않고 질겅했습니다ㅠ 

지난날을 후회하며 이 녀석만 해치우고 바로 뚜껑 덮었습니다,,

위파티 까눌레

그날 오후, 집으로 돌아와 바로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 예열 후 190도에 5분 돌렸습니다😁ㅋㅋㅋㅋㅋ

여하튼 에어프라이어 샤워하고 나오니 기름 반짝 촉촉빠작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변신한 위파티 까눌레😋🤎

위파티 까눌레

1. 위파티 까눌레 바닐라맛

바닐라향 뿜뿜💛 빠작+촉촉 까눌레 기본 그대로~

급한 성격 탓에 다 식지 않은 채로 먹었는데도 모자람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위파티에 직접 방문하고 싶은 마음😝

2. 위파티 까눌레 말차맛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맛도 많이 안 느껴지겠다 했는데 완전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진했어요.

근데 가루녹차를 쓰는지 입안에 텁텁함이 남았어요.

3. 위파티 까눌레 커피맛

향이 완~~~~~~~전 좋아요! 먹을 때 진한 커피 향이 입안에 가득 퍼져요ㅎㅎ

말차 맛보다는 텁텁함이 덜 느껴지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 남았어요.

4. 위파티 까눌레 얼그레이맛

후,, 역시 얼그레이🤩 얼그레이 빠순이는 먹자마자 반했습니다.. 향이~ 향이 입에 계속 머물고 있어요!

삼키기가 아쉬웠어요. 내 입에 이런 얼그레이 향이 났으면 좋겠다 생각 들 정도🤣


위파티 부산본점 후기

동생이 여기 가야 된다며 그렇게 오라고~오라고~ 하던 이유를 알겠네요.

까눌레 바닐라맛과 얼그레이맛 먹으러 충분히 가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에요!

카페 인테리어도 이쁘다 하니 부산 가면 전 꼭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냉정로 166-1
📌 영업시간 : 월요일 오전 9시 ~ 오후 8시

화요일 ~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350-5602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없음

<<위파티 부산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