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산정동] 목포 계절먹거리 맛집, 최가네먹거리

by E2X2 2023. 8. 4.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다양한 계절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

"최가네먹거리"


회사 회식장소로 정해진 곳이라 사실 딱히 기대는 안 했어요. 단체로 준비하다 보면 맛이 떨어지더라고요?!

하지만 메뉴판보고 뭐 먹을지 계획 짠 사람 나야 나..

최가네먹거리 내부

먹을 생각에 거의 1등으로 왔다 해도 무방.. 그래서 아무도 없을 때 찍을 수 있었던 최가네먹거리 내부샷😆

개인적으로 술자리 가질 때 동그란 테이블 좋아하는데 왜냐면, 다 같이 이야기 가능해서 ㅋㅋㅋ

동그란 테이블로 거의 다 이뤄져 있어서 마음에 들고, 의자도 안에 가방이나 옷 보관가능한 의자인데 등받이가 있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최가네먹거리 메뉴판::

최가네먹거리 메뉴판

최가네먹거리 메뉴판입니다ㅎ

오징어보쌈이 일단 한판씩 깔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메뉴를 뭘 할지 정했는데 저희 테이블은 과연 뭘 선택해서 먹었을까요?! 맞춰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쭉 쭉 내려가다 보면 아실 수 있습니다!!

최가네먹거리 기본안주

기본으로 오이무침, 콘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미역국과 두부김치까지 줍니다😊

이거 뭐 소주 한 병 까고 시작하라는.. 거 아닌가요🤔

::오징어보쌈 中 (3.0)::

최가네먹거리 오징어보쌈

최가네먹거리 오징어보쌈이 등장했습니다..! 구성은 보쌈과 무말랭이, 콩나물무침 그리고 오징어초무침까지ㅎㅎ

아, 근데 이게 중짜리인지 대짜리인지는 모르겠어요ㅠㅠㅎ 

최가네먹거리 오징어보쌈

쌈 없이도 먹고 쌈 싸서도 먹고~~ 다양하게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맛있더군요..

근데 생각보다 오징어랑 보쌈이랑은 안 어울리더라고요ㅎㅋㅋㅋ 맛도 따로 놀고 식감도 따로 놀고,,

하지만 따로 먹으면 맛있으니까 맛나게 먹었숩니닷🤗

::전복회(2.5)::

최가네먹거리 전복회

헤헤-🤤 저희의 2차 안주는 전복회였답니닷!! 맞추신 분~??!!!ㅋㅋㅋ

싱싱함이 느껴지던 전복회! 꼬독꼬독 씹는 식감에 1점 1잔 아시죠~~~😜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육회(2.5)::

최가네먹거리 육회

그리고 육회도 시켰답니다💛🧡💛🧡 고추장양념이 되어있지만 간이 세지 않아 고기의 맛을 해치진 않더군요🤤

노른자 톡 터트려 비비고 배와 한입 같이 먹으면~~~!!! 또 한 입 먹고 싶어 지죠😊행복,,

회사돈이라 더 행복,,🥳💫

::게새탕::

최가네먹거리 게새탕

마무리로 게새탕 한 뚝배기!!ㅎㅎ 발음 조심해서 하셔야 할 듯😅ㅋㅋㅋ

큰 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고 새우가 들어있어 엄청 엄청 시원했어요~~ 게가 진짜 실하더라고요! 

꽃게가 풍년이었다더니 진짜 살도 알차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쓰다 보니 넘 많이 먹은 거 같지만 이 테이블 저 테이블이랑 안주도 다 나눠먹고 해서 그렇답니다😋

제가 다 먹은 거 아니예욧!! 절대!!😫ㅋㅋㅋ


최가네먹거리 후기

회식으로 온 곳이만 매우 만족이었던 곳!

바쁘신데도 인상 한 번 찡그리시지 않고 차분하게 대처해 주시던 게 기억나네요~

저희가 나오니까 이미 대기하고 있던 팀이 많더라고요😲

목포 사람들이라면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가 했어요 ㅎㅎ

목포에서 싱싱한 해산물과 계절음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최가네먹거리 추천해 드려요!


📌 주소 : 전남 목포시 원산중앙로 22 1층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후 6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507-1326-3818
📌 매장 식사, 단체석 가능 
📌 주차 : 없음, 갓길 주차

<<최가네먹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