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배달떡볶이 맛집 추천, 걸작떡볶이 무안남악점

by E2X2 2023. 8. 2.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왜 이제야 먹었을까 지난날이 후회됐던

"걸작떡볶이"


걸작떡볶이 매장은 메가커피 전남도청점에서 골목만 돌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갓길에 잠시 주차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배달로 국물치즈떡볶이를 시켜 먹었답니다🤗

걸작떡볶이 금액

기본 배달금액이 15000원인데 떡볶이 하나에는 12000원이라 사이드를 추가해야 되더라고요!

치킨도 같이 많이 먹길래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떡볶이만 먹고 싶어서 떡볶이에 당면과 치즈를 추가해서 시켰어요!

오랜만에 당면도 추가해먹고 싶었는데 당면만 추가하면 1000원이 모자라서 어쩔 수 없이 치즈도🙄ㅎㅎ

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

치즈가 사르륵 녹아있는 떡볶이🧡 배달 오자마자 치즈부터 쭈우욱 퍼먹었어요 ㅎㅎ

자연산치즈를 사용한다고 적혀있던데 진짜 부들부들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는 거 있지😱

원래 응떡치즈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여기는 응떡이 없어서 못 먹고 있었는데 걸작이 채워줬어요🤍

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

그리고 또 하나 만족스러운 건 여기 떡에 구멍이 뚫린 개피떡을 쓰더라고요?!

그럼 소스가 더 많이 묻어서 맛있는 거 아시죠???!!

진짜 치즈 먹고도 환장했는데 떡보고 앞으로 떡볶이는 여기다 싶더라고요!!!!

당면도 넓적 당면을 써서 좔깃좔깃😊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걸작떡볶이 단무지

먼가 인스타감성 가득 묻은 단무지...💛 깍둑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았어요! 

입안 화재진압에 큰 도움이 되는 단무지였어요ㅎㅎ


걸작떡볶이 무안남악점 후기

걸작떡볶이도 여수언니가 극찬했던 떡볶이 중 하나였는데 왜 이제야 먹은 건지

걸작떡볶이를 모르고 지내던 지난날들이 너무 아쉽더라고요😭ㅋ

신라면보다 더 매운맛이었지만 신라면보다 안 매웠던..?!

다음에는 치즈추가 2번 해서 4단계로 먹어보고 싶어요🧡

아직 걸작 안 먹어보신 분들 걸작 드셔보세요 ㅎㅎ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79 107호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전화번호 : 061-284-2811
📌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걸작떡볶이 무안남악점>>

반응형